임수향 나이 과거사진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름다운배우 임수향 씨의 나이 및 프로필과 과거사진들을 둘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언제 데뷔했는지 등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임수향 프로필

이름 - 임수향

출생 - 1990년 4월 19일 (29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체 - 169cm, 49kg, B형

데뷔 - 2009년 영화 ' 4교시 추리영역'

소속사 - FN엔터테인먼트


임수향 데뷔하기까지

4교시 추리영역이라는 영화가 있었는데요 이 영화에서 단역을 맡았었는데요. 사실 데뷔이긴 하지만 워낙 짧은 분량이라 아마도 찾아보기는 힘들겁니다. 그 영화에서 유승호 씨가 출연을 하는데 거기서 팬으로 등장하는 역할을 맡으면서 데뷔를 하게 된거죠. 

>


임수향의 아이리스2

임수향이 물론 관심을 받기 시작한 작품은 2011년 신기생뎐인데요. 여기서 단사란 역으로 이때부터 임수향의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3년 아이리스2 에서 김연화 역을 맡으며 긴머리를 단발로 싹둑 자르고 ' 아이리스'의 멤버중 하나로 등장을 하게 됩니다 이때 드디어 사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방송 3사를 모두 손에쥐기도 하였죠.

>  




임수향 강남미인 설

많은 누리꾼들이 임수향씨가 신기생뎐 이나 아이리스로 인기를 끌었을때 얼굴이 강남미인 상이라고 악플을 달았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임수향씨는 성형수술은 쌍커풀과 코만 했다고 하였습니다.  그냥 생김새가 그런쪽으로 닮은 것 뿐이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면 이해가 갈겁니다. 

>


노안소리듣는 임수향

임수향씨가 현재 1990년생으로 그렇게 많은 나이는 아닌데 데뷔때부터 노안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하는데요 그녀는 중학생때 찍은 잡지 화보 사진에서도 노안이였습니다. 하지만 요즘보면 오히려 다른사람보다 젊어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노안도 못생겨지고 주름이 많은 노안이 아니라 성숙해 보이는 이미지 였었죠.

>


이렇게 오늘은 임수향씨에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