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논란정리

이번 이혼계획을 발표하면서 한동안 큰 화재를 불러 일으킨 구혜선과 안재현 씨의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혼하기전 자신들의 SNS에 자신뿐만아니라 서로의 치부를 드러내면서 까지 공방전을 펼친 적이 있었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닌것 같습니다. 추가로 구혜선 씨의 인스타 글이 올라 온것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혜선 인스타내용


현재 이렇게 글을 올린 상태인데요. 구혜선씨는 분명하게 외도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밤늦게 카톡을 주고받은 사이가 누군지도 알며 호텔에서 서로 가운을 입은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결혼후에 남편 안재현씨의 컴퓨터에서 발견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법원에 증거로 제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연서는 왜?


이번 배우 오연서씨가 구혜선에 대해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예고를 했습니다.

도대체 무엇때문에 오연서씨가 이번 일에 엮이게 된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SNS 내용을 보면 " 현재 촬영중인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제 귀에 들려와서 저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다" 라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안재현씨는 올해 봄부터 배우 오연서 씨와 MBC에서 새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을 촬영중이였는데요  이번 구혜선씨가 글을 올리는 바람에 안재현과 염문설에 휩싸인 여배우로 오연서씨를 지목하는 해프닝이 있었던 것입니다.

물론 오연서 라고 이름을 정확하게 명시하지는 않았지만 현재 안재현이 극중 호흡을 맞추는 상대배우가 오연서씨이기때문에 이름보다는 돌려 말한 것으로 보입니다.


>



오연서 측의 입장


현재 오연서 측 관계자는 " 안재현이 아내인 구혜선과 사이가 안 좋고 이혼 위기에 처해 있다는 소이 전해지면서 온라인에서 ' 안재현씨와 오연서가 바람난 것이아니냐' 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한 것으로 알고 있다. 오연서는 그런 댓글과 소문들을 보면서 큰 스트레스를 받아왔지만 그건 당사자 둘이 해결해야할 문제이니 크게 대응 하지는 않았다" 라고 전했습니다.


>


이어서 "하지만 구혜선이 오늘 올린 글은 정말 황당하고 어이가 없었다, 직접적으로 이름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정황상 오연서과 확실하게 보이게끔 만들었음으로 허위 사실로 인한 명예훼손이다" 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금 네이버나 다음같은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오연서'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과연 구혜선씨가 자신의 인스타에 올린 그여자가 정말 오연서씨를 지목하고 쓴 글인지 100프로라고 장담 할 수는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구혜선씨가 여기에 대한 해명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