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섭 의원

더불어민주당의 금태섭의원이 각종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며 화제입니다. 이번 청문회에서의 발언때문에 화제가 된 것 같은데요 과연 금태섭 의원은 어떤 벌언을 했는지 화제가 된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태섭 의원은 누구?


이름 -금태섭

출생- 1967년 9월29일 (만 51세),서울

소속- 더불어민주당

지역구- 서울 강서구갑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과 박사과정 수료

현재 국회의원, 전 변호사



금태섭의원 무슨일이길래?


6일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회에서 자신에 대한 허위조작정보에 법적으로대응 하겠다는 조후보의 입장을 우려하는 지적이 나왔는데요.

금태섭 더불어 민주당의원은조 후보자의 대한 임명에 반대 견해를 내보였습니다. 조국 후보자와 사제지간인 금태섭 더불어 민주당 의원은 6일 있던 인사 청문회에서 이런 발언을 하였습니다. " 진영 간의 대결이 된 현실, 정치적 득실 등 많은 고려사항이 있겠지만, 그 모든 것을 저울 한쪽에 올려놓고 봐도 젊은이들의 상처가 걸린 반대쪽으로 제 마음이 기울어 지는 것을 어쩔 수 없다" 라고 말하며 조국 후보자에게 쓴소리를 하였습니다.


>


금태섭의원은 이날 인사청문회에서 조국 후보자의 문제를 하나하나 짚어 냈습니다. "조국 후보자의 딸은 사실상 의전원 재수를 위해 적을 두고 있던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재학 중 장학금을 받았다, 당시 후보자는 서울 대학교 교수였다, 또한 후보자의 딸은 동양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는 어머니 밑에서 연구보조원으로 등록하고 보수를 받았다" 라는 점을 언급하였습니다. 

여기서 금태섭의원은 "지방대의 어려운 재정형편, 그리고 연구보조원이 되기 위한 지방대학생들의 간절한 바람을 생각 할 때 저도 어쩔 수 없이 화가 났다" 라며 발언을 하였으며 그렇게 해서는 안되는 것이라고 덧 붙였습니다.



금태섭의원이 걱정하는 것


만약 이런 의혹들이 사실이 였을 때 조국 후보자가 임명되면 우리 사회 공정성이 흔들릴 수밖에 없다고하였습니다. 

어떤분들은 언론보도에 문제가 있었다고 하기도 하고 우리 사회 시스템의 문제를 얘기하면서 후바자 개인에게 책임을 묻기 어렵다고 한다고 하지만 금태섭 의원은 동의하기 어렵다라고 전했습니다.

금태섭의원이 여당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론의 비난을 받게 될 걸 알면서도 이렇게 얘기하는 것은 정말로 우리 사회의 공정성에 대한 부분을 많이 우려하는 태도 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현재 많은 네티즌들은 금태섭 의원을 비난하시는 분들도 많은게 사실입니다.


>




만약 조국 후보자의 많은 의혹들이 사실이 된다면 많은 국민들이 실망을 할 것입니다. 금태섭의원은 이부분을 걱정하는 것이겠죠. 하지만 대통령이 임명과 관련해서는 어떤 결정을 하든 존중하겠다고도 덧붙였습니다. 



'Knowledge-세상모든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태섭 의원  (1) 2019.09.07
오상방위?  (0) 2019.09.07
보고있다 정치검찰  (0) 2019.09.03
근조한국언론 이란  (0) 2019.09.03
아로니아 효능 분말 복용법  (0) 2019.09.03
태풍 링링 경로예상  (0) 2019.09.02

댓글(1)

  • qortjd
    2019.09.07 09:57

    그나마 다행입니다...민주당에 바른말하는 국회의원이 있다는것이....하찮은 백성들을 대변해주니 존경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