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아들논문청탁 무슨일인가?

현재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이후에 포털사이트에 여러가지 검색어가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자유한국당 나경원 아들 문제가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나경원아들논문청탁?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이름이 이번에 '실검 전쟁'에 등장하였는데요.오늘 10일 네이버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차트에는 현재 5위에 기록되어 있는데요. 다음 에서는 1위를 기록하고있습니다. 왜 이런 검색어가 올라왔을까요?

이것은 나경원의원이 평소 친분이 있던 서울대 교수에게 아들의 논문 참여를 부탁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등장한 키워드라고 합니다. 노컷뉴스는 "조국 법무부 장관 딸에 이어 마찬가지로 논문참여 의혹이 제기된 나경원 원내대표 아들에 대해 , 해당 논문의 교신저자가 '개인적인 친분이 있었던 나경원의원의 부탁이 있었다' 라며 보도를 했습니다.


>


나경원 의원의 아들 김모씨는 고등학생시절 미국에서 열린 학술회의 때 발표된 의공학 포스터에 제1저자로 이름을 올렸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여기서 포스터는 연구나 내용을 요약해 놓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해서 결국 조국법무부장관의 딸처럼 눈문 제1저자의 의혹에 휩싸이게 된 것인데요. 이에 대해서 나경원의원이 입장문을 내놓았습니다.



나경원 원내 대표의 입장문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실과 다른 물타기성 의혹제기를 하는데 대해 강한 유감을 표한다, 이것은 아이에 대한 명백한 명예훼손이므로 허위사실을 보도할 경우 법적조치를 할 예정이다" 라고 하며 자신의 아들은 전혀 그런 사실이 없다는 것을 주장하였습니다.

또한 " 아이는 당시에 논문을 작성한 바가 없다, 고등학교를 우수한 성적 으로 졸업했다" 라고 주장을 하였으며 입장문을 통해서 자신의 아들이 논문이 아닌 포스터 발표에 팜여한 것 뿐이라고 해명을 하였습니다.




현재 포털사이트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조국뻡무부장관 논란에 이은 정치적 공격아 아니냐는 말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 일이 많은 화제를 몰아오면서 결국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런상황이며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른 소식이 있을 경우 발 빠르게 사건에 대한 정리를 해드리려고 하니 구독하기 누르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