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효진 나이 및 새 드라마

연예인소식

by 벤데타 벤데타v 2019.09.19 14:2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블리라고 불리우는 연예인인 공효진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동백꽃 필 무렵' 이라는 드라마로 오랜만에 드라마에 도전하는 공효진씨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공효진

이름 - 공효진

 

출생 - 1980년 4월 4일 (39세), 서울

신체 - 172cm, a형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데뷔 - 1999년 영화 '여고괴담'

 

키가 172cm 나됩니다. 생각보다 정말 크죠? 패션에도 관심이 많은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벌써 한국 나이로 40세라니 참 세월이 무색할만큼 피부하며 얼굴이 동안입니다.

 

 

동백꽃 필 무렵


 

현재 공효진씨는 새로운 드라마로 시청자와 네티즌및 팬들에게 돌아왔습니다. 바로 '동백꽃 필 무렵' 이라는 드라마인데요.

주인공인 동백이라는 역할을 맡았으며 상대 배우로는 강하늘씨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 7%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입사관 구해령'을 꺽고 수목드라마중 1위의 시청률을 자랑하고있는데요.

시작한지 아직 한달밖에 안됐습니다.

그러니 만약 보고싶은 분들이 있다면 무료로 다시보기 같은 사이트나 재방송으로 첫화부터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연예인이 되기까지 


 

90년대 후반에 한창 유행하던 패션잡지에서 모델로 활동을 하고있었습니다. 그당시에 무선호출기가 많이 쓰이던 시절인데요. 그 광고에 등장하며 엽기컨셉으로 혜성같이 등장했습니다.

이후에 대중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게되는 작품중 하나는 드라마 '파스타','최고의 사랑' 에서 참 사랑스러운 연기로

사람들에게 (공효진 + 러블리) 를 합쳐서 공블리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 초등학교 동창인 배우 류승범과 연인이 되며 많은 부러움을 샀었죠, 워낙 둘다 패셔너블해서 사진만 찍으면 정말 커플 화보가 되었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공효진은 사실 연예계에 데뷔하기 전에 앞서 말씀드렸듯이 원래는 잡지화보 모델 출신입니다.

신민아, 김민희등 유명한 배우들과 친한 것도 같은 모델 출신이기 때문이라네요.

 

대표작품


 

공효진의 대표작품은 많습니다. 데뷔시절에 찍었던 '여고괴담' 이 있구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기억하고 계실 '화산고' 그리고 '품행제로'등 의 영화에서도 많은 출연을 하였습니다.

드라마로는  '가문의 영광' '화려한 시절' '파스타' '최고의 사랑' '괜찮아 사랑이야' 등 정말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들이 많습니다.

이중에 제가 정말 추천하는 것은 '괜찮아 사랑이야' 라는 드라마인데요. 여기서 배우 조인성씨와 연기 호흡을 맞췄는데요 정말 달달한 커플들의 이야기를 엿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중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나 영화가 있다면 요즘 무료로 다시보기 같은 곳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이외의 사진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