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하늘 나이 제대후 드라마

연예인소식

by 벤데타 벤데타v 2019.09.19 17:5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 있어하실 만한 배우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강하늘씨인데요. 영화 '청년 경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하늘 씨가 군대를 다녀오고 나서 새로운 작품에 도전을 하였습니다.

그러면 같이 살펴보도록 할까요?

 

강하늘

이름 - 강하늘 (김하늘)

 

출생 - 1990년 2월 21일 (29세), 부산

신체 - 181cm, 68kg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 2006년 뮤지컬 '천상시계'

키도 180이 넘고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고 있는 배우 강하늘씨는 나이가 현재 한국 나이로는 30살밖에 안됐습니다. 

군대를 늦게간 편이긴 하지만 그전에 영화나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는 무엇일까요?

 

'동백꽃 필무렵' - 공효진과 강하늘

동백꽃 필 무렵 

KBS에서 새롭게 선보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황용식 역할을 맡은 강하늘 씨는 순경 역할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셜록홈즈가 되고 싶어 하는 순경의 캐릭터로 연기를 하는데요. 정말 볼만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하늘 씨가 연기할 때는 무엇인가 항상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런 성향이 있는 것 같아요. 바른 청년의 이미지라 그런가...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다시 보기를 이용하여 첫 화부터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다시 보기는 POOQ 같은 곳에서 다시 볼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니면 케이블방송으로 재방송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배우 강하늘

배우 강하늘이란


뮤지컬 배우 출신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인지 발성도 좋아 보입니다. 

호감형의 외모와 준수한 연기실력으로 뮤지컬계에서 인지도가 높은 편이었다고 하는데요. 몇몇 대형 기획사에서 영입 제안을 했었지만 무대 공연을 포기해야 한다는 조건 때문에 거절했을 정도로 무대 공연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고 합니다. 

 

강하늘 어린시절

 

배우 강하늘 씨는 초등학생 시절에 100Kg 이 넘을 정도로 상당한 비만이었으며 그것 때문에 대인기피증에 시 잘린 적이 있다고 합니다.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서 살을 확 빼는 데 성공하였고, 이때는 너무 말라 버리는 바람에 근육을 붙이느라 운동 중독이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스케줄이 없을 때는 일주일에 6일을 운동한다고 하고.. 게다가 저녁 6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렇게 자기 관리가 확실한 배우 강하늘입니다.

 

 

미생에서의 강하늘

대표작품


 

텔레비전이나 영화 등에서는 비중이 적은 조연으로 시작하였지만 이후에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본격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나갔었는데요. '상속자들' '미생' 이 작품들은 많은 분들이 아실 겁니다. 주연급은 아니었지만 확실한 캐릭터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동주에서 강하늘

 

이후에 영화 '청년 경찰' '동주' 등의 큰 화제작으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물론 주연으로 연기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영화에서는 히트작품을 선보였고,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이제는 드라마로써 주연으로써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공효진 씨와 연기의 합을 맞추고 있는 강하늘 씨의 '동백꽃 필 무렵'이라는 드라마를 아직 못 보셨다면 다시 보기를 통하여 첫회부터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사진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