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우니 향기 순위 베스트5

생활이야기

by 벤데타v 2020. 3. 26. 17:20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봄,여름이 다가오면서 빨래가 아주 빳빳하게 마르는 계절이 왔습니다. 저는 옷에서 섬유유연제 냄새가 그렇게 좋은데요 오늘의 주네는 조금만 써도 향기가 많이 나는 다우니라는 제품들을 살펴보면서 그많은 것중에 어떤게 제일 향이 좋은지 한번 순위를 메겨볼까 합니다.

항상 건강에 대한 주제만 쓰다가 오늘은 쉬어가는 차원에서 재밌는 순위를 만들어볼까합니다. 제가 알기론 향에 민감하신분들은 섬유유연제로 다우니를 많이 쓰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뽑은 베스트5 와 많이 다른지 궁금하네요^^ 읽고나서 자신이 생각하는 1위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그럼 시작해볼까요?

 

 

 

다우니 향기 순위 베스트5

 

 

5위. 액티브 시트러스

 

먼저 제가 생각하는 다우니 5위는 '액티브 시트러스' 라는 제품인데요 이제품이 5위인 이유는 아마도 호불호가 좀 갈릴 것같아서에요 제품의 사진을 보면 뭔가 운동하는 남녀의 그림이 보여서 남자의 스킨향이 날 것같은데요 음 약간 그렇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한것같아요. 레몬향이 나면서 시원한 느낌? 

향수중에서도 단 냄새보다는 시원향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잖아요? 보통의 요즘 섬유유연제는 단 향이 많이 나는 반면에 이 제품은 얼굴이 찌푸려지는 것이아니라 기분좋게 상쾌한향? 양치를 한 후에 그상쾌함이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호불호는 좀 갈릴듯해요^^;

 

 

4위. 어도러블

 

다우니중에 요즘 핫한 제품인데요 이게 왜 유명해졌냐면 방탄소년단 정국이 이 섬유유연제를 쓴다고해서 품절사태가 일어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구매해서 써봤는데 비누향과 복숭아 향이 섞여서 약간 도도한 여자의 향? 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이제품도 향이 짙은편이라 조금만 넣어도 되고 만약에 꽃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이 제일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3위. 퍼플 화이트

 

아마도 인터넷상에 다우니 종류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왠지는 모르겠지만 제일 최저가로 검색을 하면 이향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써봤는데 아주 호불호 안갈릴 평범한 향이에요.

그래서 엄청 좋다? 보다는 누구나 다 좋아할만한 무난한 향이여서 퍼플 화이트 향을 3위로 생각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량을 봐도 많이 팔리는 제품중에 하나랍니다.

 

 

2위. 미스티크

 

여러분 향수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혹시 머스크향이라고 알고 계신가요? 이제품은 화이트머스크와 오렌지의 꽃향이 나는 제품인데요 달달한편이지만 약간 묵직한 느낌이에요 저는 이향을 무척좋아하는데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머스크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인데 머스크향 자체를 잘 모르겠다 싶으면? 고급 화장품냄새??..로 표현하면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입니다.

 

 

1위. 오션코랄 퓨어러브

 

이름부터 아주 러브러브하네요. 처음에 향을 맡아보시면 달달하다는 느낌은 못받지만 은근히 올라오는 달달함이 있어요. 표현을 좀 하자자면 2위인 미스티크는 묵직한 향수의 느낌이라면 이제품은 산뜻한 바디미스트를 뿌린 느낌이랄까요?

봄에 잘 어울리게 무겁지 않고 생화 향이 나는 그런느낌입니다. 일반적인 향수나 인조적인 향에서 나오는 꽃향기보다는 생화에 가깝게 만들고 싶었던건지 산뜻하면서 달달한 향이 정말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향입니다. 이제품은 꼭 한번쯤은 써보시길 바래요.

오늘은 재밌는 다우니 향기 순위 베스트5 를 얘기해 보았습니다. 물론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이지만 음 솔직히 말씀드리면 5위 빼고는 다 괜찮아 하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또 이렇게 말하면 안되겠죠. 1위는 정말 적극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