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지금은 11월이라서 땀이 별로 나지않는 계절이지만 사람에 따라서 땀이 많이 나거나 겨드랑이에서 냄새가 나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저도 겨땀도 많고 냄새도 나느데요, 정말 심한 분들은 여름에 샤워를 하고나서 몸에 열이나서 또 겨드랑이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만큼 겨땀은 정말 극심한 스트레스라고 할수 있죠.

그런데 오늘부터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드리클로라는 의약품인데요. 이걸 처음보신 분들도 있을텐데 은근히 주위에서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이제품은 꼭 겨드랑이 뿐만아니라 손이나 발 같은곳에도 사용할수 있는 다한증 치료제로 나온 제품인데요. 정말 신기하게도 땀이 하나도~~ 안나요! 그렇다면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살펴볼까요?

 

드리클로 사용법

 

먼저 제가 개봉하는것은 못찍었지만 본체랑 볼이 하나 들어있는데 이건 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안에 액체형태의 약이 들어있는데요. 이 볼을 끼우면 볼펜의 원리아시죠? 볼이 굴르면서 안에 있는 액체가 나오게 되잖아요? 그런원리로 되어있는 용기입니다.

 

드리클로 구성품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졌다면 자기전에 샤워를 일단 해주세요. 겨드랑이에 있는 세균들을 일단 없애야 하니까요~ 

그리고 샤워가 끝났다면 겨드랑이를 잘 말린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드리클로를 골고루 분포해서 발라주세요. 그러면 알코올냄새가 날텐데 원래 그런냄새가 나니까 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다 발랐으면 잘 마르게끔 해주시고 주무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일어나서 겨드랑이를 씻어주시면 되는데요. 아마도 뻑뻑한 느낌이 들거에요. 약간 마취가 된느낌??이랄까, 그런데 크게 잘못된게 아닙니다. 이제 사용법은 끝이났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처음에 사용할때는 효과가 몇일 가지 않지만 나중에는 일주일 이상 안발라도 효과가 지속이됩니다.

 

드리클로 크기

사용 후기 및 가격

 

정말 땀이 정말 한방울도 안나는 것같아요. 그래서 엄청 쾌적해요~ 왜 가을이나 겨울이나 좀 따듯하게 입으면 몸에 열이나서 겨드랑이에 땀나는 분들 계신가요? 이제는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물론 땀이 안나기때문에 겨드랑이에서 냄새도 전혀 안나고...새로운세상을 만났습니다. 

땀이 많거나 액취증이라는 겨땀 냄새때문에 수술도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물론 수술을 하면 더 좋을 수는 있겠지만 지금 그렇게 목돈이 없거나, 수술까지는 하고싶지않다라고 생각한다면 이제품은 정말 별5개 줄정도로 만족합니다. 가격은 만원조금 넘었던것 같아요^^ 저는 약국에서 구입했는데 안파는 곳도 있을수 있습니다. 

 

주의할점

 

제가 써본결과 정말 만족스럽긴한데, 약간 가려움증이 생기더라구요? 많이 써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바르고나면은 바르고난 주위부분이 참 가렵더라구요. 약이 좀 독한 것인가봐요. 그런데 다음날 씻어내고 나니깐 좀 괜찮아 졌습니다. 피부에 안맞는 분들은 가려움증 뿐만아니라 붉게 변하거나 따가운 현상이 있을수있다니까 그럴때는 사용을 중지해주세요. 사람마다 반응도는 다르니깐요! 꼭이요.

 

이게 염화알루미늄수화물이라는 성분이라는데 저는 뭐 잘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안맞는 것같다고 생각이 된다면 이 드리클로라는 것은 우리나라에서 만든 것이 아니고 외국에서 만든것이라고 해요. 그런데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드리클로랑 비슷한제품들이 나왔다고 합니다.

대신에 효과는 똑같고 좀더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서 자극이 덜하다고 하는데요. 저도 어떤 업체것을 써본적이 있는데 확실히 순한 느낌이 납니다. 가려움증도 없더라구요, 하지만 효과가 좀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만약에  땀이 심하지 않는 분이라면 그제품을 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