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동욱 나이 엄청난 실물

연예인소식

by 벤데타 벤데타v 2019.09.20 14:1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현재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이동욱 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동욱

이름 - 이동욱

 

출생 - 1981년 11월 6일 (37세) , 서울

신체 - 184cm ,72kg

학력 -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부

데뷔 - 1999년 MBC 단막극 '베스트극장-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

키도 크고 피부도 하얗고 얼굴도 잘생긴 완벽남 이동욱 씨인데요. 벌써 나이가.. 한국 나이로 38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강의 동안이라고 불릴 만큼 외모관리를 잘하시는 것 같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타인은 지옥이다 싱크로율


현재 OCN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서문조 역을 맡고 있는데요. 웹툰에서 보면 동그란 눈으로 약간 섬뜩하게 생긴 캐릭터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런데 많은 네티즌들이 정말 캐스팅을 잘했다며 캐릭터와 너무 닮은 것 아니냐는 평이 있을 정도입니다. 

창백한 얼굴과 큰 눈이 그의 연기력과 합쳐져서 웹툰 캐릭터 그대로를 보는 것 같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타인은 지옥이다'에서는 주인공인 임시완, 이정은, 박종환, 이현욱 등의 배우분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요. 웹툰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인데요 정말 재밌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이 있다면, OCN에서 보실 수 있구요 첫 화 부터 보고싶다면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등을 이용하여 보실수 있습니다.

 

 

도깨비 저승사자역

이동욱의 리즈시절 


원래부터 꽃미남으로 유명했던 이동욱은 정말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tvN에서 방영된 '도깨비'입니다.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할을 맡은 이동욱은 차갑지만 귀여운 행동은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그를 좋아했었죠.

그리고 써니 역을 맡은 유인나 씨와 슬픈 러브라인으로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마지막에 도깨비 역의 공유와 지은탁 역의 김고은 유인나 이동욱 이 네 명의 전생에서의 인연이 밝혀지면서 이동욱은 혼란스러워합니다.

결말이 정말 슬픈 드라마였었습니다. 저도 참 재밌게 봤었어요. 이때 공유와 이동욱이 같이 걸어올 때의 그 멋짐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실물느낌

실물이 엄청난 배우


역시 배우답게 스크린만이 아닌 실물 느낌이라면서 많은 사진들이 올라오는데요. 정말 곧 40대가 되는 남자라고 할 수 없을 정도의 피부와 이목구비가 정말 깜짝 놀랄 만큼 잘생겼습니다. 진한 눈썹과 큰 눈망울에 빨간 입술까지, 남자도 반할만한 외모인 것 같습니다.

현재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동욱 씨 앞으로의 작품도 기대가 됩니다.

 

사진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