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

생활이야기

by 호잇 "' 2020. 6. 24. 15:02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에는 신문을 돈주고 보는분들이 많이 줄었죠? 하지만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종이로된 신문을 받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중에 벼룩시장의 경우 생활정보같은것을 길거리에 무료로 배포되는 신문이었는데요, 요새도 길거리에보면 벼룩시장 통이 보이곤합니다.

하지만 길거리에 있는 벼룩시장신문은 누가 다 가져가시는지 채워져있는걸 많이 못봤습니다, 현재 벼락시장신문은 스마트폰과 컴퓨터가 많이 보급되기 시작하고나서부터 인터넷으로도 pdf 파일로 종이신문그래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어떻게 벼락시장 신문을 인터넷으로 그대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벼룩시장 신문은?

 

벼룩시장은 미디어월에서 발행하는 무료 신문으로 구인구직, 부동산, 중고차등 생활정보가 실리며 교차로,가로수와 함께 대한민국에서 오래된 생활정보신문중에 하나입니다. 벼룩시장신문은 구인구직 광고와 부동산매물등의 정보가 많아서 많은분들이 애용하지만 정보지 박스에 수북히 넣어두던 신문이 요즘은 벼룩시장 박스안에는 3장정도 넣어주게 되어서 항상 부족한상태입니다.

그래서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설명을 참고해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이용하는방법도 정리해두었습니다.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

 

 

 

먼저 벼룩시장신문을 보기위해서 검색포털사이트에 '벼룩시장' 이라고 검색을하면 공식홈페이지가 보일 것 입니다. 이쪽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벼룩시장홈페이지에 접속을하면 여러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구인구직,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소식 등 여러가지의 정보가 있지만 우리의 오늘 목표는 종이신문 그대로를 보는 것이기 때문에 우측에 있는 [종이신문 바로가기] 를 클릭해줍니다.

 

 

지역별로 벼룩시장 신문들이 나옵니다. 자신이 해당하는 지역을 찾고난뒤에는 지역별 옆에 [E-PAPER] 라고 적혀져 있는 곳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원하는 날짜별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약 10일전까지의 신문은 볼 수 있는 것같습니다. 먼저 오늘일자의 신문보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한데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벼룩시장신문 이용방법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벼룩시장 E-paper 이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보기로 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글씨가 너무 작아서 보이지가 않죠? 여기서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마우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마우스는 왼쪽클릭과 오른쪽클릭이 있습니다. 마우스 왼쪽클릭을 하면 화면이 확대가 됩니다. 

 

 

마우스를 왼쪽클릭해서 확대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해서 글을 읽을정도의 크기가 되게 한다음 마우스 커서로 화면을 끌어당기면서 글을 읽으시면 됩니다. 또한 마우스 오른쪽클릭은 다음페이지로 넘기기 입니다. 마우스를 잘 이용해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책자보기' 를 통해서 지난 날짜의 신문들도 볼 수 있죠, 구인구직이나 부동산의 경우 정보가 항상 바뀌기 때문에 다른일자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검색란에서 찾고싶은 단어로 검색하여 어느 부분에 자신이 찾는 정보가 있는지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기능도 있답니다.

 

 

이렇게 벼룩시장신문을 그대로보는것이 마음에 든다면 아까 화면에서 [E-PAPER 정기구독 신청]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메일을 등록해 놓으면 매일 아침에 신문이 인터넷메일로 도착을 합니다. 정말 편리하죠?

오늘은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시대가 바껴도 종이신문그대로의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 바라며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