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진영 성형전과 피부관리 비법

연예인소식

by 벤데타 벤데타v 2019.09.30 16:39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의 배터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악과 예능 부분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홍진영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씁니다.

 

 

이름 - 홍진영

 

출생 - 1985년 8월 9일 (만 34세)

신체 - 167cm, 45kg

학력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데뷔 - 2007년 스완 싱글 앨범 ' Booming Swan'

 

하얀 피부와 매력적인 몸매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홍진영 씨인데요. 그중 많은 구설들이 오르내리고는 합니다. 그중에도 성형설이 많이 돌고 있는데요. 과연 과거에는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홍진영 성형 고백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정도의 동안인 홍진영씨는 과연 성형수술을 했을까요?? 사실 솔직하게 고백한 적이 있어요.

'히든싱어5'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홍진영씨는 자신의 과거를 소개했었는데요. 

스무살에 처음 서울에 서울에 올라와서 연극을 하는 회사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후 1년 동안 연극을 하고. 가수가 되기위해 소속사를 옮긴 홍진영은 2007년 '스완'으로 데뷔했지만 두달만에 무산되었다고 털어 놨습니다.

 

홍진영

 

이후에 ' 눈 한번 매몰법으로 찝고 코 수술 두 번 했다' 라며 고백을 하였는데요. 자신이 눈이랑 코, 두군데만 했는데 성형괴물이라는 소리를 듣는다며 좀 아쉬운 소리를 하더라구요. 

여기서 코를 두번 한 것은 그 병원에서 처음에 자신의 코를 매부리코로 만들어서 다른 병원에서 재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확실히 금액도 금액이지만 믿을만한 병원에 가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과거엔 어떻길래?


 

저는 성형을 했든 안했든 상관없지만 홍진영씨의 항상 밝은 모습이 자신의 매력을 뽐낼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가 아닐 까 싶어요. 홍진영씨의 이런 과거 사진들을 봐도 그렇게 못생기거나 그런건 아니지 않은가 싶습니다.

물론 자신이 외관적으로 더 이뻐지고 싶거나 한다면 물론 자신을 더 가꾸는 건 자유이지요~

 

과거사진

 

확실히 사진을 보면 어릴때는 쌍커풀이 없었네요. 그래도 여전히 선한 인상은 눈에 보이는 것같아요. 그렇다면 홍진영씨가 눈 과 코 빼고는 다른 곳은 전혀 한 것이 없다고 했는데 티비를 보면 정말 피부가 좋더라구요 스케줄 때문에 잠도 많이 못잔다고 하는데 어떻게 관리하는 걸 까요??

 

피부관리는 어떻게할까


 

자료를 찾아보던중 홍진영씨가 유튜브에 출연하여 '10살 더 어려지는 동안 피부 관리법' 이라며 노하우를 알려준 것이 있는데요.

물론 첫뻔째로 세수법을 공개하였는데요. 특별하지는 않지만 일단 

 

  • 손을 먼저 씻는다.
  • 그다음에 물로 많이 행궈주며 세수를 한다

당연한건가요 ^^ ? 이렇게 소개해 주더라구요 민낯 종결자 홍진영씨는 세수를 정말 꼼꼼히 하신다고 해요.

 

 

그리고 두번째는 에센스나 크림을 바를때 '얼굴이 덮힌다는 느낌' 이 날 정도로 많이 발라 주라고 조언을 해주더라구요. 아까워서 조금씩 바르고는 했었는데, 이제는 아까워하지 않고 나의 피부를 위해 듬뿍 듬뿍 발라야 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방법은 자신의 SNS에 소개한 방법인데요. 바로 '녹차' 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아주간단한데요 녹차를 수시로 마시는 것은 물론, 잊지 않고 녹차 세안을 하는 것 이에요. 민감한 피부이다 보니 뾰루지나 트러블 방지 차원에서 녹차세안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더라구요. 방법은 녹차를 우려낸 물로 꼼꼼하게 세안한 후에 녹차 워터팩을 물에 희석해서 30초간 마사지 해주면 끝 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홍진영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재밌으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