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미 잡티 레이저 뭘 하는 걸까?

생활이야기

by 호잇 "' 2020. 8. 31. 16:14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요새 피부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얼굴에 있는 비립종도 빨리 없애야 하는데 눈꺼풀에 있어서 여름에 하는것은 좋지 않은것같다고해서 가을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미,잡티와 같은 색소질환은 자연치유가 안되기 때문에 피부톤이 어둡고 전반적으로 칙칙하게 느껴지고는하는데요 기능성 화장품이나 셀프 관리를 시도해봐도 결과가 많이 좋아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 입니다. 그래서 기미 잡티 레이저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과연 어떤 효과가 있는지 정말 괜찮을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미,잡티 생기는 이유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만 기미 잡티가 생기는 이유를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미잡티가 생기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자외선에 의한 색소침착 현상
  • 스트레스로 인한 멜라닌 색소증가
  • 유전적으로 생기는 잡티
  • 피부 건조함과 각질로 인한 피부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서 기미와잡티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화장품말고 레이저라는 것으로 시술을하는 것은 과연 어떤 것일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레이저 토닝 시술이란?

 

토닝이란 Nd:TAG 라는 물질을 이용해서 1,064nm 파장의 레이저를 얼굴 전체에 이용하는데요, 이 레이저를 이용해 멜라닌세포를 파괴하여 색소를 빼는 것이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레이저토닝 시술을 할때 강하게 한번에 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부작용이 많았다고 합니다. 

 

 

색소가 너무 많이 빠져서 하얘지거나 얼룩덜룩한 부작용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약하게 여러번 치료하며 잡티제거 효과도 높이고 부작용이 없는 방법을 찾아냈다고 합니다.

요즘 토닝에 사용되는 에너지는 멜라닌이나 멜라닌세포만 파괴하고 주변 정상피부조직은 영향을 덜주는 정도의 에너지로 시술을 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기미 잡티를 레이저로 없애는 것이죠. 그렇다면 과연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좋을까요?

 

 

 

모든 사람이 괜찮을까?

 

레이저 토닝이라는 것은 모든사람에게 맞는것이 아닐 수 있다고 합니다. 토닝으로 치료가 되는경우와 안되는 경우가 있고 레이저에 따라서, 사람, 피부, 색소에 따라서 효과차이가 많이 난다고하는데요 쉽게말해서 모든사람이 효과가 좋을 수는 없다는 것 이죠.

그래서 요즘에는 E토닝, 아큐토닝, 제네시스토닝 여러가지 레이저기법으로 사용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공통적으로 참고해야 될 것은 안전한 레이저 범위로 여러번 치료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이제 레이저토닝이라는 시술을 딱 한가지로 정의하긴 어렵지만 안전한 레이저파장을 이용해 여러번 치료한는 것이 요즘의 기미 잡티 레이저시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기미 잡티 레이저시술은 무엇을 하는 것인지, 참고해야될 사항은 무엇인지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요즘같은 햇볕이 강한날에 외출시 꼭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