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정세 나이 및 작품들

연예인소식

by 벤데타 벤데타v 2019.10.09 17:01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오정세라는 배우를 아시나요? 아마도 약간 익숙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요즘 핫한 드라마인 '동백꽃 필 무렵'이라는 드라마에서 깨알 연기를 보여주면 열연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이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고 다른 작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 오정세

 

출생 - 1977년 2월 26일(42세)

신체 - 172cm, 64kg

학력 - 선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데뷔 - 1997년 영화 '아버지'

 

데뷔가 1997년으로 벌써 데뷔 20년이 넘은 배테랑 배우입니다. 그래서인지 얼굴이 많이 있숙한데요. 영화나 드라마 등 많은 작품을 하였지만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 중에 히트작은 없지만 극 중 감초 역할로 많이 등장하시는 분입니다.

새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이번에 새로 시작한 '동백꽃 필 무렵' 이라는 드라마에서 깨알 같은 캐릭터로 까불까불 거리는 캐릭터가 인상적입니다.

온갖 진상이라는 진상을 다부리고 다는 노큐태(오정세) 역할을 맡았는데요. 주인공 동백이가 일하는 까멜리아라는 식당에서 온갖 진상짓을 하다가 결국 경찰서 싸지 가게 되곤는 합니다.

밉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 드라마의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주어 드라마를 볼만하게 해 줍니다.

 

 

좌- 오정세 , 우 -이재원

오정세 VS 이재원? 


 

오정세배우는 동료 배우 중 이미지나 외모가 비슷한 배우가 있어서 시청자들이 많이 헷갈려하시는데요. 그 배우는 바로 '이재원'이라는 배우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많이 닮았죠.. 하지만 오정세 씨보다 9살이나 어립니다.  오정세 씨도 어느 정도 닮았는지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대표작품들


 

극한직업

 

제일 먼저 그의 인지도를 많이 높였던 것은 아마도 영화 '극한직업' 일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어떤 인물로 나왔었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바로 '테드 창'이라는 인물로 나왔었죠.  조직의 보스로 나오지만 가벼운 말투와 무겁지 않은 캐릭터로 피식하고 웃음이 나오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미씽 나인

 

사실 오정세라는 배우는 조연이라는 역할이 많았고 주연도 많았으나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작품은 없었던 게 사실인데요. 그래도 수상경력이 있는데, 바로 '미씽 나인'이라는 작품에서 연기를 보여준 것을 계기로 MBC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황금연기상을 받았습니다.

이 작품에서는 하지 아역을 맡은 배우 이선빈 씨의 키다리 아저씨, 주인공 서준오(정경호)를 지키며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보여주며 그의 20년 연기의 퀄리티를 보여주었습니다.

 

뱀파이어 탐정

 

OCN에서 방영된 12부작 드라마로 시청률은 아주 낮았지만 주연급으로 나와서 신선한 소재로 연기한 작품입니다.

오감을 자극한다는 콘셉트로 방영이 되기는 했지만 너무 빠른 스토리의 전개 때문에 집중이 안 되는 부분이 많이 아쉬운 작품이었습니다.

하지만 뱀파이어라는 미스터리한 소재와 탐정이라는 직업과의 신선한 스토리로 남다른 재미를 느낄 수는 있는 작품입니다.

 

 

오늘 이렇게 오정세 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렇게 많은 경력에도 불구하고 주연으로써 크게 성공한 작품이 없어서 약간 아쉬울 뿐입니다. 워낙 연기도 잘하시고 개성 있는 캐릭터 이셔서 조연이 많지만 앞으로 연기를 볼 수 있는 날이 많기 때문에 기대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