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요즘 연말이라 회식, 지인모임등 나가서 외식할 경우가 많죠? 그런데 이럴때 가장 걱정되는게 과음과 과식입니다 특히 외식을할때는 집에서 먹을때보다 과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때 소화제를 먹고는 합니다 소화제도 마시는 까스활명수같은 제품도 있지만 그것보다 효과적인 알약으로된 소화제를 먹는 분들도 있는데요, 훼스탈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식을 하면 안좋은 이유

 

과식을 하게되면 음식을 소화시키기 위해서 혈액이 위장벽으로 몰려들어서 머리는 멍해지고 뇌오 손발근육에 흐르는 혈액이 부족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먹고나면 나른하고 몸을 움직이기가 힘든 것인데요 이렇게 계속 과식을 하면 비만이 되기쉬우며 당뇨,지방간, 뇌졸증,암,심근경색등 각종 질병이 발생하게됩니다.

한마디로 너무 잘먹어서 생긴병이지요, 저는 과식이 습관이 되어서 역류성 식도염이 온적이 있습니다. 물론 먹고 나서 움직이기가 싫어져서 먹고 바로 누운탓도 있겠지요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과식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옆나라 일본은 소식문화로서 제일 고령자가 많은 나라이기도 합니다.

 

훼스탈 플러스 효과는 좋을까?

 

제가 먹어본 후기로는 효과는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음식을 많이 먹었을때 까스활명수를 먹어도 더부룩함은 쉽게 가시지 않았었는데 이 약품은 효과가 좋은 것같았습니다 더부룩함 및 복부팽만감이 좀 빨리 사라지는 느낌이였습니다.

이건 보통 소화불량,위부팽만, 식체,과식 이 원인일때 먹는 약인데요 약국에서 3,500원에 구매했었습니다.총 10정이 들어있어 집에 두고두고 먹어도 좋을 것같아서 샀었는데 아직도 집에 있길래 오늘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훼스탈 플러스 복용법

 

복용법은 간단합니다 성인일 경우에는 1회 1~2정 을 복용하시면 되고 1일 3회 식후복용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만 8세 에서 만 15세는 1회 1정으로 1일 3회 식푸복용입니다. 대신 7세이하는 복용하면 안됩니다. 이점 꼭 참고해주세요!

 

복용시 주의사항

 

만약 다른 약물을 복용하고 있다면 꼭 전문가와 상담후에 드셔야 합니다. 약이라는게 모든게 그렇지만 부작용이 일어날수있기때문이죠 평소에 소화가 잘안되는 분들이 자주 소화제를 드실텐데 저같은 경우에는 소화가 잘안되는게 2주정도 지속되면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소화가 안되는 것은 분명 어떤 원인이 있을것 이기 때문이죠.

오늘은 제가 소화가 안될때 집에 비상약으로 두고 있는 훼스탈 플러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