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많은 분들이 공인중개사를 준비하시고 열심히 공부를 하시려고 마음먹겠지만 따로 학원다니기는 그렇고, 일끝나고 집에서 혼자 스스로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공부하려고 하시는 열정적인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많은 인강사이트들이 유료인점에 대해서 부담감을 좀 느낄수가 있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곳은 무료로 인강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니까 미래의 공인중개사 여러분 열심히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먼저 무료로 인강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몇몇군데가 있긴 하지만 제일 깔끔하고 인지도가 있는 곳으로 추천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강의는 거의다 있어서 왠만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수월하게 들으실수 있을 것 입니다 2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제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특별시에서 주관하는 '서울특별시 평생학습포털' 이라는 곳입니다. 주소 링크가 바뀌는 경우가 종종있어서 링크는 따로 안걸고 그냥 검색포털사이트에 저렇게 검색하시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올것입니다.

 

서울특별시 평생학습포털

 

 

아니면 그냥 서울특별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밑쪽을 보시면 '평생학습포털' 이라는 곳이 있을거에요 이곳을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왼쪽의 '온라인 학습' 이라는 곳으로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취업/자격증' 부분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이렇게 여러가지 항목의 강의들이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말고도 무료로 배울수 있는 분야는 너무나도 많죠?

 

 

그러면 이렇게 공인중개사에 대한 무료강의들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계속 업데이트도 잘되는 것같더라구요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인강드림

 

 

두번째로는 인강드림이라는 곳인데 워낙 유명한 곳이라 아시는 분들도 꽤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곳도 '인강드림' 이라고 검색을 하면 찾아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똑같은 분야더라도 많은 선생님들이 있어서 골라 들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신청을 하면 교재도 무료로 배포하는 경우도 있어서 참 좋은 사이트 인것 같습니다.

 

 

강사가 누구인지도 자세히 나와있으며 회원가입은 해야 수강신청을 하실수 있더라구요.

 

 

또한 강의 뿐만이아니라 MP3파일로 다운받아서 영상을 시청하지 못할때는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두곳을 알아보았는데 몰랐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을 정보였길 바라면서 혹시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슬그머니 지적하여 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