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물을 끓여마시기는 귀찮고 생수를 계속 사먹자니 돈이 아까워서 많은 분들이 정수기에대해서 알아볼 것 입니다. 정수기는  일반적으로 기기자체를 사는것보다는 렌탈을 많이 하시는데요 이유는 정수기를 그냥 구매만 하면 필터교체, 청소등 관리를 해줘야 하는 번거러움과 초기비용이 많이 때문일 것입니다.

요즘에는 간편하게 필터교체를 하는 정수기가 많아져서 정수기를 그냥 구입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필터관리도 받고 비용을 분할해서내기때문에 부담이 적은 정수기렌탈 가격비교를 해볼까합니다. 정수기렌탈을 할때는 어떤점을 생각해봐야하고 가격이 어떤것이 저렴한지 같이 보도록 할까요?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시 확인할것

 

정수기를 렌탈하는 경우는 그안에는 정수기의 가격뿐만이 아니라 제품별로 기능이 다르답니다. 그냥 정수만 되는제품이 있고, 냉정수가 되는제품이 있고 냉정온수, 냉정온수에 얼음까지 되는 제품등 다양한 기능의 차이가 있습니다. 자신이 어떤 기능을 필요로 할것인지 생각하고 같은 기능이 있다고 가정하고 가격비교를 해봐야 합니다.

두번째로는 관리를 잘해주는 신뢰할만한 브랜드인지 확인하는것이죠. 정수기 렌탈의 시장이 커지면서 여러가지 브랜드들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청호나이스, 코웨이 ,LG 같은 상대적으로 정수기 렌탈 사업을 꽤 했던 브랜드가 정수기 관리 서비스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정수기렌탈 가격이 싸다고해서 관리서비스가 부실한 브랜드를 고른다면 항상 마시는 물의 상태가 어떨지 생각해보세요. 자 그러면 대표적인 브랜드의 정수기를 보고 가격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똑같은 기준으로 하기위해 모두 냉온정수기, 3년 의무 기준으로 가격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원 웰스 밀리언 정수기

 

 

첫번째로는 웰스에서나온 밀리언정수기인데요, 3년의무 신규설치의 기준으로 월 27,900원이네요,. 평균 타사 브랜드보다 조금더 저렴한편이며 방문주기를 3개월마다 한번씩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인지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중인 것 같습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요즘 LG판매량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국내최초로 상하좌우 물이 나오는 위치를 조정할 수 있게 해놓았으며 센서를 통해서 컵의 높낮이를 식별해서 자동으로 조절이 됩니다. LG 퓨리케어는 대기업답게 평이좋은편이더군요. 

 

 

또한 관리차원에서 보면 LG도 3개월주기로 방문을해서 살균 스프레이로 구석구석 살균청소를 해주며 6개월주기로 기기자체를 스케일링이라고 해서 새것처럼 관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1년마다 직수관 무상교체로 위생에 많이 신경쓰시는 분들이라면 참 좋은 정수기 브랜드 인 것같습니다,

 

 

 

쿠쿠 인스퓨어 정수기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3번째 주자는 바로 쿠쿠에서나온 인스퓨어정수기 입니다. 쿠쿠는 밥솥으로 너무유명해서 정수기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업계에서 손가락안에 드는 브랜드입니다. 3번째로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를 해보니 어느정도 인지도있는 브랜드들은 가격은 비슷한것 같습니다. 

 

 

쿠쿠의 정수기 관리서비스는 좀 특별한것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방문주기를 4개월로 해서 필터를 교체해주며 제품유지관리 (방문형) 를 해주지만  셀프형이라는것을 선택하면 4개월마다 자가로 필터를 교체할수 있게 택배로 필터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문은 1년에 한번씩 방문하여 점검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방문을 꺼려하시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코웨이 한뼘 정수기

 

 

참 여러군데에서 요즘은 렌탈비를 6개월동안 안받는등 엄청난 혜택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코웨이도 렌탈등록비 10만원이나 할인을 적용을 하네요, 보면 볼수록 디자인이 너무 심플해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드는 정수기 입니다.

 

 

어떤 치자집에 방문한적이 있는데 이 정수기였던것 같습니다. 정말 작아서 부피도 많이 차지않고 디자인이 좋아서 인테리어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관리주기는 코웨이도 4개월마다 1회입니다. 디자인은 1등!

 

청호나이스 세티나 정수기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의 마지막 주자는 LG의 퓨리케어 정수기와 함께 가격이 제일 높은 장수기브랜드중 하나인 청호의 세티나 정수기입니다. 청호나이스는 위생,청결을 정말 중요시하여 4중 안심기술로 깨끗한물을 강조하는 것 같습니다. 

 

 

매일 1회정도 탱크 내 물의 흐름으로 인해서 자동 순환하는 스마트 세정기능이 있으며 현재 국내 정수기 렌탈 업계 1위에 빛나는 브랜드입니다. 업계 1위답게 철저한 살균처리, 위생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이렇게 정수기렌탈 가격비교를 해보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정수기가 있었나요? 자료들을 찾아보면서 보니까 제휴카드나 이벤트등을 이용하면 월 1만원대 까지의 가격으로도 렌탈이 가능하더라구요, 정보를 잘 찾아보시고 합리적인 소비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