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판매자센터는 쿠팡에 본인의 상품을 판매할때 관리할수 있는 곳을 하는데요, 자신의 상품이 잘판매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을 해야지만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바로 링크를 달아드리긴 하지만 링크로 안들어가지는 경우에는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테니까 천천히 보시고 접속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쿠팡 판매자 센터 로그인

 

쿠팡윙이라는 판매자가 자신의 판매물품들을 관리하고 판매현황을 볼수 있는 곳을 로그인하기 위해서 로그인을 먼저 해야 하는데요. 로그인을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갈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접속이 안된다면 직접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쿠팡 판매자 로그인 화면으로 들어가려면 여기 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만약  문제가 있어서 접속이 안된다면  먼저 쿠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이렇게 홈 화면이 뜰것입니다. 여기서 쿠팡 판매자 로그인을 하려면 어디로 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윗쪽의 '입점신청'을 눌러주세요.

 

 

 

'입점 신청' 을 클릭하면 오픈마켓이라는 항목이 있을텐데 이쪽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클릭후 쿠팡 마켓플레이스 라는 홈페이지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입점이 이미 되어있다면 스크롤을 끝까지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맨 아라 우측 하단에 '판매자센터 WING 바로가기' 라는 곳이 있을 것입니다. 이쪽을 클릭해주시면 바로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할수가 있습니다.

 

 

클릭후 쿠팡 판매자 로그인 화면이 나오며 이미 가입되어있는 정보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쿠팡은 나만의 온라인 스토어를 만들어서 쇼핑몰처럼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쿠팡에서 검색되는 상품들을 클릭후 판매자 정보를 누르게 되면 나만의 쇼핑몰을 둘러볼수 있게 해놓은 시스템입니다.

 

 

현재 온라인스토어중에 가장 매출액이 높은 플랫폼으로써 많은 판매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배송또한 혁신을 일으키며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쿠팡 판매자들은 더욱 열을 올리며 관리를 하고는 합니다.

 

 

만약 나의 스토어를 직접적으로 들어와서 구매를 한다면 판매수수료를 제외해주는 혜택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쿠팡 판매자 로그인 바로가기 라는 주제로 알아보았는데요 별것아닌 정보이긴 하지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