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31일, 11번가에서 아마존 미국 판매 상품을 살 수 있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가 문을 열었습니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수천만개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예정하고 있었죠.

 

 

 

11번가 아마존 글로벌스토어란?

 

한국사람들은 직구를 할때 아마존이라는 사이트를 많이 이용했습니다. 그래서 11번가에서는 한국의 직구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추려서 16만개 이상의 제품을 마련했으며 4~10일안에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존 글로버 스토어로 들어가면 판매가격이 달러가 아닌 환율을 반영한 원화로 가격이 나와있어서 쉽게 이용할 수있으며 배송비 부담을 낮출수 있습니다. 

 

 

아마존 글로벌스토어가 좋은 이유

 

아마존11번가홈페이지
아마존글로벌스토어

 

직구 많이 이용하면 우주패스 이용하기!

 

특히 우주패스라는 맴버쉽형태의 서비스를 가입하면 아마존 글로벌 스토에서 구매시 금액과 상관없이 상품 단 1개를 구입할때도 무료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우주패스는 월 4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첫달은 100원) 또한 매월 5천원 할인쿠폰 2장이 발급되서 총 1만원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개인통관 고유부호 등록

 

직구를 할때 여기저기 사이트에 구매를하며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계속 기입해야된다는 귀찮음이 있었죠, 하지만 아마존 글로벌스토어에서는 11번가에 미리 등록을 해놓으면 따로 기입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기입이 됩니다.

 

 

직구가격과 비슷하거나 싸다!

 

우리나라 판매자가 판매를 하고 있지 않거나 조금더 싸게 구입하기 위해서 직구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직구를 이용하는 가장 큰 사이트인 아마존에서 11번가와 함께 직구상품을 직접 판매를 하게 되것이죠.

 

한국어로 되어있어서 편하고, 가격도 비슷하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이전에 쿠팡으로도 직구를 많이 이용했는데요, 이제는 아마존 글로벌스토어도 이용하게 생겼네요. 오늘 들어가보니 정말 많은 상품이 있었습니다.

 

다만 상품을 클릭해보면 댓글같은 곳은 아직 다 영어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후기를 보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어요. (저같은 영어를 잘 못하는사라뮤ㅠ)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기존에 아마존을 그냥 이용할때보다는 훨씬더 접근하기 쉬워졌다고 생각합니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스토어 홈페이지' 를 통해서 모두들 즐거운 쇼핑되시길!

 

 

코로나 5차재난지원금 대상자 확인해보세요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대상 확인 및 신청방법

5차 재난지원금은 3종 패키지로 지급이 됩니다.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희망회복자금,상생소비지원금 으로 나뉘었는데요, 상생지원금은 까다로운조건없이 지급되는 지원금이니 지급대상인지

2zero.kr

김민정 배우의 고혼진 화장품 가격알아보기

 

고혼진 화장품 판매처 도대체 어디야? 특별한 판매방식

많은 분들이 기미,잡티,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검색을 많이 해보시는것 같아요. 그런데 고혼진 화장품은 쉽게 어디서 판매하

2zer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