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하는 친구분이나 지인이 있을때 결혼을 축하하는 마음을 듬뿍담아서 센스있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것 입니다. 그럴때 괜찮은 말이 떠오르지 않아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셨으니 제글을 읽고 계신거겠죠?

그래서 오늘은 그런 여러분에게 유용한 팁이 되길 바라며 결혼 축하메세지를 모아보았습니다. 결혼 축하메세지는 긴 것보다 짧고 따듯한 축하의 뜻을 전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 어떻게 더 가슴에 와닿고 진실되게 전할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예시를 모아보았으니 참고하셔서 전할 수 있길 바랍니다.

 

 

결혼 축하메세지 예시

 

오늘 준비한 결혼 축하메세지 예시들은 예시일 뿐이니 조금씩 수정하고 고심해서 보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을 담은 말이 가장 좋은 것이겠지요. 이번시간에는 그냥 결혼 축하메세지 뿐만이 아니라 지인이거나, 좀더 친한 친구, 아는분의 자녀 등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결혼 축하메세지 지인편

 

- 새로운 인연의 시작을 축하드리며,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일을 해낸것 응원할게요.

- 첫 만남보다 더 따듯한 마음으로 아끼고 사랑하며 존중해주는 행복한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 행복한 당신의 얼굴을 보니 나도 같이 행복해지는 것 같아서 오늘하루 당신 덕분에 저도 행복해졌습니다. 결혼 축하해요

- 항상 그 손 놓지 말고 서로를 위하고 아픔을 함께하며 언제나 둘이길 바라며 행복하길 바랄게요.

- 뜻깊은 날을 축하하며 두분의 앞날이 더욱 행복하기를 바랄게요.

 

 

결혼 축하메세지 친구편

 

- 너의 아름다운 결혼식을 축하해, 사랑은 언제나 지지 않는 꽃처럼 피어날거야 축하해 친구야

- 나의 기억엔 장난스러운 너의 모습만 있는데 어느덧 어른이 되어서 결혼을 하네, 누가 뭐라고 해도 넌 잘 살거라고 내가 보장해줄게 축하해 친구야

- 너도 드디어 가는구나, 술한잔 하면서 결혼은 하지말라고 했지만 거짓말이였어 결혼은 행복해, 너도 그행복을 이제 느낄 수 있겠다 축하해 친구야

- 행복해하는 사진 잘 나왔다. 행복이 여기까지 전해지네? 앞으로도 그 모습으로만 살아가길 빌어줄게 축하해.

- 항상 사고만 치던 니가 이제 결혼을 하네, 내가 본 너의 모습중에 가장 잘 선택한 일인 것 같아 행복해라 친구야.

 

 

결혼 축하메세지 지인 자녀편

 

- 자녀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두사람의 따듯한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이렇게 훌륭하신 아버지,어머니의 자녀분께서 결혼한다니 걱정이 없으시겠습니다. 앞으로 행복한 나날만 펼쳐지길 바라며 자녀분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 귀한 보물같은 자녀분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두사람의 아름다운 출발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가겠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자녀분이 드디어 아버지,어머니가 걸어왔던 길을 가는군요, 자녀분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간절히 기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렇게 크게 축하할일이 또 있을까요,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보석 같은 자녀분의 결혼생활을 축하드립니다. 신의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결혼 축하메세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별로 안친한 친구가 결혼하는 것 일 수도 있고 친구의 지인, 또는 지인의 자녀 등등 여러가지 인연이 있을 것 입니다. 오늘 제가 보여드린것은 예시이니 조금더 생각하셔서 결혼당사자분에게 와닿을 만한 결혼 메세지를 보내면 어떨까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길 바라며 결혼축하메세지 처럼 이글을 읽어주신 독자분에게도 축하할일만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