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기가 많아지고있는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이 화장품이 어디서나온것인지, 정말 괜찮은 상품인지 궁금하기 때문에 많이 알아보실텐데요, 오늘은 고혼진의 본사와 매장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격에 대해서 오픈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가격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실텐데요, 가격은 어느정도 유추할 수 있었어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혼진 본사 '고혼진 리퍼블릭'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을 만든 회사는 바로 '고혼진 리퍼블릭' 이라는 곳인데요 2015년에서 설립되어서 현재 직원 야 70명정도의 회사라고합니다.

 

고혼진 리퍼블릭은 설립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커진 회사입니다. 고혼진화장품의 홍보모델은 요즘 티비에서 자주 볼 수있는 배우김민정씨가 하고 있을 정도로 인지도를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화장품크림
크림

 

2015년에 시작해서 3년만에 베스트브랜드대상과 품질혁신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회사인데요. 품질혁신대상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으로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제품력에는 자신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실제로 포스팅을 하면서 고혼진 화장품의 성분을 확인해보니 정말 좋은 성분과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졌더군요.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을까?

 

아쉽게도 고혼진 화장품은 오프라인에서 찾아볼 수 없어요. 그 이유는 고혼진만의 특별한 판매전략때문인데요, 오직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상담후에 구매가 이루어지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왜 이러한 방식으로 판매를 하는지 찾아보았더니 고객 개개인의 피부상태를 피드백 받고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이러한 방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쿠팡이나, 11번가같은 일반적인 온라인판매처 같은곳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이 따로 없고 오직 공식홈페이지에서만 문의와 구매가 가능한 것이죠.

 

혹시나 고혼진의 구성이나 가격같은 것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고혼진 크림 가격은 얼마나 할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