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에 아이가 있다면 아마도 네임펜이나 크레파스나 매직 같은 펜으로 아이들이 낙서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텐데 너무 어린아이들이라 눈을 잠깐만 떼고 있으면 이런 일이 발생을 하고는 하죠.

특히 우리 집도 아니고 월세, 전세인데 이런 경우가 발생하면 나중에 벽지를 새로 해줘야 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참 고민이 많으실 거예요. 그럴 때는 이런 방법을 사용해 보시 길봐라며 방법들을 추천해 드릴게요.

 

 

물파스로 지워보자

 

이 방법은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서 방법 중 첫 번째로 넣어봤어요. 네임펜이 묻은 부위에 물파스를 바르고 문지르면 말씀하게 지워지는데요. 먼저 말씀드리지만 지울 때는 번지지 않게 조심히 지워주셔야 합니다. 옷에 묻은 걸 수도 있고 벽지에 묻을 걸 수도 있지만 어디든 번지지 않게 조심조심.

 

에프킬라

 

에프킬라는 집에 하나씩은 있죠? 겨울철이라고 해도 아마 여름에 쓰다가 남은 게 하나씩 있을 텐데요. 이걸 그 부위에 뿌려주시고 잘 지워주세요. 그러면 점점 지워지는 게 보일 겁니다. 뿌리고 나서 바로 지우지 말고 1분 정도 방치를 해준 다음 지워주어야 효과가 더 뛰어납니다.

 

 

선크림을 이용해보자

 

여성분들은 잘 쓰시겠지만 남자분들이라면 선크림 좀 써볼까? 하고 샀다가 초반에만 좀 바르고 그냥 방치하는 경우가 많을 거예요. 이런 안 쓰는 선크림이 있다면 이걸 써보세요. 묻은 부위에 선크림을 바른 후 마른걸레 같은 걸로 잘 닦아주면 없어지는데요. 기름기가 있어서 안 지워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효과 가 있습니다.

 

 

수성펜으로 덧칠하기

 

이 방법은 아마도 학창 시절에 많이 해보셨을 것 같은데 혹시 안 해보신 분 계신가요? 네임펜을 적은 뒤 그위에 수성펜으로 덧칠은 한 다음에 물티수 같은 걸로 닦아주면 신기하게도 닦이는데요 이거는 어디에 묻었냐에 따라서 잘 지워지기도 하는데, 너무 세게 꾹꾹 눌러서 하다 보면 오히려 자국이 남을 수 있으니 조심해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네임펜이 묻었을 때 지우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집에 어린이가 있다면 유성 팬이나 네임펜 같은 것이 아닌 수성펜들로만 쓰시는 게 좋겠죠? 볼펜 같은 건 아이들이 볼 수 없는 곳에 놓아야 합니다. 부디 벽지 및 옷 보관 잘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