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바퀴달린집이라는 예능에서 진구와 아이유,성동일,김희원씨가 출연하여 패러글라이딩을 하는모습에 다른분들도 한번 체험을 해볼까 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배우 김희원씨는 패러글라이딩을 하면서 눈문을 흘리시더라구요, 그만큼 감동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어디가 있을까 하다가 단양이라는 곳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다고 하길래 오늘의 주제는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과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패러글라이딩 알아두어야 할 것들

 

단양에서는 패러글라이딩 업체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물론 업체마다 가격이 다를것이기 때문에 유명한곳을 추려서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대략적으로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알아보시고 어떤 코스가 있는지, 어디가 좋을지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패러글라이딩을 하기위해 알아볼 것들은 가격 뿐만이 아니라 비행시간은 어느정도 인지 어떤 서비스들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군데를 둘려보며 확인하기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을 것같아서 제가 정리해 보았습니다.

 

 

 

단양패러마을

 

먼저 처음소개해드릴 곳은 '단양 패러마을' 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다른업체들과 다르게 이륙장과 착륙장을 공동으로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 파일럿보험과 회사보럼 모두가입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곳은 1박2일과 생생정보통, 생방송 투데이 같은 방송에도 나온곳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과 비행시간등은 어떻게 될까요?

 

 

코스는 총 4개의 코스가 있습니다. 기본코스,아트비행,vip코스,프로포즈 라는 것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비행시간은 vip만 20분이상을 체험하며 다른 코스들은 10분내외로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11만원부터 35만원까지의 가격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만약 동영상 서비스를 신청하면 추가요금이 있고,vip 와 프로포즈코스는 비행중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서비스로 되어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단양 패러일번지

 

두번째 소개해드릴곳은 패러일번지라는 곳입니다. 이곳의 장점으로는 '카페산' 이라는 단양에 아주 유명한 카페가 있는데 네이버로 예약을 하는 분들은 아메리카노 20% 할인권을 준다고 합니다. 아주 소소하지만 이런 혜택들이 있네요. 그렇다면 단양 패러일번지 가격은 어느정도 할까요?

 

 

먼저 코스는 노멀아트비행,익스트림비행,커플비행,스페셜비행,노멀패키지,익스트림비행 패키지로 코스가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가격대도 많은데요 주중 최소 75,000원 부터 제일 비싼 스페셜비행 150,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제일긴게 15분입니다. 

 

 

단양 패러에반하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단양에 있는 패러에반하다 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바로 가격과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이곳은 노멀비행,익스트림 롤러코스터,프리미엄 힐링,vip, 애견동반 이라는 코스가 있습니다. 이곳은 왠지 젊은 연령대가 많이 이용할 것 같은데요, 패러글라이딩 가격대는 최소 85,000원부터 150,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애견들고 같이 동반으로 패러글라이딩을 할경우 20,000원을 추가하면 됩니다. 다른곳과 다르게 강아지와 함께 날 수 있다니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여기가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및 그외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번에 바퀴달린집 보면서 패러글라이딩 하는 것 보고 해보고 싶어서 제가 사는 곳과 가장가까운 단양을 알아보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다고 느꼈엇지만 이정도 금액으로 하늘을 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있다면 해볼만 하다고 느껴집니다.

여러분도 잘 살펴보시고 하늘을 나는 체험을 해보시길 바라며 오늘도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