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반적으로 키는 유전이기때문에 어쩔수 없는 것이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유전적인게 큰것은 사실입니다만 키를 좌우하는 데는 후천적인 요인과 환경적인 요인도 크게 작용을 합니다. 

남자나 여자나 옷을 입어도 170cm의 남자와 175cm 의 남자가 옷을 입으면 핏이 다르게 보일수 있습니다. 물론 여자도 마찬가지로 5cm의 차이도 아주 중요한 수치라고 말할 수있습니다. 우리는 조금이라도 노력해서 몇센치라도 크길 위해서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성장보조식품

 

우선 성장판 닫히고나서 키크는법은 무엇인지 궁금해서 들어온것인데 왠 성장보조식품이지?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먼저 알아보기전에 성장판이 확실히 닫힌건지, 아니면 아직 정확히는 모르는상태라면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는 보조식품들이 많습니다. 시중에 정말 많이 나와있는데요. 아직 청소년이며 확실히 성장판검사를 해보지 않은 경우라면 건강 보조식품을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지식인같은데 물어보면 전문의사분들도 먼저 닫혇는지 확인을 했나 물어보고 그렇지 않은경우라면 키크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들을 알려주더군요.

 

 

2. 꾸준한 스트레칭을 하자

 

성장판이 닫힌다고해서 망연자실 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몸에는 숨겨진 키가 있다고합니다 꾸준한 스트레칭을 해주면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도와서 뼈가 움직이게 되고 성장점을 자극한데 도움을 줍니다. 

 

 

동시에 뼈를 둘러싼 근육의 단백질 합성을 촉진해주기도 하는데요 사실 성장판이 닫힌후보다는 닫히기전에 해주는게 훨씬 효과가 좋시는 합니다. 자주, 그리고 쉽게 할수 있는 스트래칭은 자고일어나서 기지개를 펴주는 것이죠. 바른자세가 1~3센치까지 좌지우지 할수 있습니다.

 

 

3. 자세교정운동

 

우리가 원하는것은 단 3cm 라도 크는 것일 것입니다. 자세교정운동을 병행하면 자신의 구부정한 몸이 펴지게 되면서 키가 더 커지게됩니다. 이것은 몸이 성장한다는 것보다는 자세가 올바르게 펴지는것인데요 육안상 자세가 바르면 더 크게보이기 때문이죠. 

 

 

자세를 교정하는 운동은 많습니다. 옆구리 운동과 골반운동 허리를 피는 운동을 해주면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양반다리나 평소의 불량스러운 자세때문에 발이 짝짝이신분들이 많습니다. 이자세를 바르게 하려고 노력한다면 키가 커질수가 있습니다.

 

 

4.거북목 교정

 

구부정한 자세를 피는것이 오늘 글의 주제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실 성장판이 닫히고 성장기가 지나고나면 키가 크는것은 사실 힘들죠. 그런데 자세를 펴주는 것중에 목의형태도 중요합니다. 일명 거북목이라고 하는데요 

 

 

우리 현대인들 특히 요즘아이들은 컴퓨터와 핸드폰을 하는시간이 많기 때문에 거북목의 형태를 띈 아이들이 많습니다. 어깨가 쳐지면서 목이 앞으로 축 늘어지는 자세인데요. 이자세를 고치려고 노력한다면 당당해보이며 키가 커보이게 된답니다.

 

 

이렇게 오늘은 성장판이 닫혀도 키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성장판이 닫힌것과 성장기는 다른것입니다. 아마도 성장기때 키가 클수 있는 방법은 많이들 알고 계실 것입니다. 10시전에 잠들기, 스트레칭하기, 단백질 많이 먹기, 칼슘,비타민 잘먹기 운동하기 등등 많이 알고계시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장판이 닫혔다고 좌절하지 마시고 성장기라면 키는 클수 있다고 하니 조금만 더 노력해서 멋지고 이쁜 사람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