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수확을 공부하는 책중에 쎈이라는 책을 이용해 공부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입니다. 학교 수학 교재로 개념쎈이나 라이트쎈같은 시리즈를 쓰는 곳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문제를 풀고나서 답을 맞춰보거나 해설이 필요하겠죠? 그렇다면 쎈 수1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테니 다운하셔서 답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쎈 수1 답지 다운로드 하기

 

 

먼저 쎈이라는 책을 출판한 좋은책신사고라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검색포털사이트에 '신사고' 나 '좋은책신사고' 라고 검색을 하시면 들어 갈 수 있습니다.

 

 

이런 홈페이지가 나온다면 왼쪽 하단에 있는 '좋은책 신사고' 라는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자 이제 쎈 수1 의 답안지를 확인 할 수 있는 곳에 들어왔습니다. 여러가지 항목이 있지만 우리가 원하는 것은 답지이므로 아랫쪽의 '도서학습 자료' 라는 곳을 클릭해주세요. 혹시 이 홈페이지를 잘 못찾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 주소를 남겨 놨으니 이쪽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

 

 

 

이제 도서명으로 검색을 하면 되는데요 간단하게 "쎈" 이라고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쎈' 이라고 검색을 하니 쎈 고등수학, 쎈 기하, 쎈 미적분, 쏀 확률과 통계 그리고 쎈 수학 1,2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필요한 답지를 얻기위해선 자신의 책에 맞는 제목의 도서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렇게 쎈 수학1 에 대한 자료가 나오게 됩니다. 정답과 해설이 있고 정오표, 기타자료까지 있으며 작년 자료들도 있습니다. 

 

 

쎈 수1 답지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됩니다. 간단하게 가입하고 로그인해서 다운로드 받으셔서 유용하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떤가요 어렵지 않죠?

오늘은 많은 분들이 필요할 것 같은 쎈 수1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여러분들을 응원하며 오늘도 좋은하루되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