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5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2시에 애플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아이폰13 시리즈가 출시되었음을 알렸는데요요. 이번에도 1차 출시국이 아닌 한국에서는 언제 출시되는지 알아보았으며 사전예약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이폰 13 한국 출시일

 

이번에는 프로덕트레드, 미드나이트,블루, 핑크 이렇게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아이폰 13 시리즈는 1차 출시국에서는 오는 17일부터 사전주문을 시작해서 24일 출시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10월 1일에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한국에서는 10월 8일에 출시가 되어서 쿠팡이나 11번가로 사전예약을 하고 구매를 하면 10월 9일에 배송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참고로 아이폰13 시리즈는 아이폰13, 아이폰13 미니, 아이폰13 프로, 아이폰 13프로 맥스 로 네가지로 나뉩니다.

 

아이폰13-기본모델
새로운 아이폰13

 

한국은 몇차 출시국가?

 

1차 출시국가는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홍콩, 그외 국가가 있습니다.

 

한국은 2차 발매국으로 분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8일 정식 발매되는 것이죠. 해외 구매로 더 빨리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크게 차이가 나지 않기도하고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하면 할인이 되기 때문에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사전예약의 혜택은?

 

쿠팡이 아이폰을 판매하면서 부터 사전예약을 할때 해당되는 카드로 결제를 하면 10~15% 정도 할인을 했었습니다.

 

기존에 아이폰12를 제가 사전예약에 성공했을때는 카드로 결제시 24개월 무이자 할북와 12% 할인이라는 참 좋은 헤택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자급제폰을 24개월 무이자로 구매하면서 12% 할인을 받고 통신사의 선택약정 할인까지 받는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혹시 사전예약 꼭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카카오채널 친구추가를 하시면 쿠팡 사전예약 전에 알림을 보내드리도록 할테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카카오채널 친구추가하기
 

애플꾸러미

애플기기의 대한 정보와 사전예약 등의 최신소식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pf.kaka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