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축구경기중에 심정지로 쓰러진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소식에 많은 축구팬들이 걱정을 했습니다. 이후 의료진의 말에 따르면 복귀가 가능할지 아직은 모르겠다고 발표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에릭센의 최근 근황이 알려졌습니다.

 

 

에릭센 복귀 가능?, 회복중

 

에릭센이 경기중 쓰러진 이유는 급성 심장마비였습니다. 에릭센은 전문의의 정밀한 검사 끝에 삽입형 심장 제세동기를 착용하기로 했는데요, 이 장치는 맥박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추가적으로 추후에 건강검진을 하고 이탈리아 축구협회는 그 이후 복귀 여부를 결정한다고 하네요. 아직도 에릭센의 복귀 소식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인터 밀란 훈련장에 복귀

 

에릭센인스타
에릭센sns

 

자넌 8월 5일 에릭센은 자신의 인스타계정에 훈령장에 방문한 사진을 게시하였습니다. 현재 에릭센은 덴마크 의료진이 제안한 회복 프로그램을 통해서 회복중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건강하고 정신적으로도 괜찮은 상태라고 합니다.

 

앞으로 어떤 소식이 또 나올지 모르겠지만 축구를 다시 하지 않을지는 몰라도 현재 건강한 상태라는것에 다행이라는 마음이 듭니다. 에릭센 선수 화이팅입니다!

 

다른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줄넘기 1000번하면 키가 클까?

 

줄넘기 1000개 키성장에 도움이 될까? 적당한 횟수는?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이시라면 키 성장에 많은 고민이 있으시죠? 아무리 잘 먹고 잘 자고 잘 챙겨도 유전자의 영향으로 키가 많이 크지 않을까 걱정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2zero.kr

햇살론 받고 또 추가대출가능?

 

햇살론 받고 또 추가대출 받을 수 있을까요? 자격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랫만에 포스팅을하네요. 이번시간에는 햇살론 추가대출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미 받아서 쓰고 계신분들도 있을 것 이고, 이미 다 상환하고 재대출을

2zer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