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요즘에 국산차가 가격이 많이 올라가면서 외제차를 구입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외제차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길을 걸어가다보면은 처음보는 자동차 마크가 보여서 어떤 브랜드인지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외제차 마크 종류는 무엇이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셨던 마크는 어떤 브랜드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어떤것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일 브랜드

 

bmw,벤츠,아우디
포르쉐,폭스바겐,오펠

 

먼저 독일브랜드를 모아봤습니다. 제일 위에3가지는 가장유명한 독일 3사의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밑에는 무시무시한 포르쉐와 폭스바겐, 오펠이라는 외제차 마크 입니다. 

 

 

미국브랜드

 

테슬라,크라이슬러,지프
포드,쉐보레,캐딜락
링컨

 

미국 브랜드도 정말 유명한 차들이 많습니다. 현재 제일 뜨고 있는 테슬라가 미국브랜드입니다. 그외에도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볼수 있는 지프와 포드,쉐보레가 있네요. 마지막으로 미국 대통령이 타는 캐딜락과 링컨이 있습니다.

 

 

일본브랜드

 

인피니티,스즈키,니싼
혼다,도요타,렉서스

 

이번엔 일본 외제차 마크 종류를 보면 대표적인 것으로 도요타와 렉서스가 있습니다. 뭐 물론 다 유명하긴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일본차가 현재 팔리지 않아서 니싼은 한국에서 철수했다고 하는군요.

 

 

 

영국브랜드

 

미니,벤틀리
롤스로이스,재규어,랜드로버

 

영국차들도 명차가 많습니다. 스포츠카라기 보다는 고급세단이 돋보이는 영국차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들입니다. 특히 저는 재규어를 좋아하는데요, 많은 여성분들이 푸마(옷브랜드) 라고 생각한다는 우스겟 소리가있죠^^

 

 

이탈리아브랜드

 

피아트,마세라티,람보르기니
페라리

 

이탈리아차는 외제차중에서 정말 비싼 브랜드들이 많습니다. 페라리나 람보르기니 마세라티는 기본적으로 억을 넘어가는 차량들이죠. 영국과 반대의 이미지 자동차가 많습니다.

이렇게 외제차 마크 종류별로 알아보았는데요, 다 알고 계신것일 수있지만 관심이 많이 없는 분들은 지나가면서 한번쯤 봤을법한 차들이 많을 것 입니다. 궁금증이 해결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