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과연 제품별 차이는 무엇인지, 어떤게 좋을지 알아보았다

 

요즘에 저분자 콜라겐의 인기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기존에 콜라겐은 흡수가 잘 되지 않아서 효과가 미미하다는 이유로 인해서 저분자 콜라겐이 나온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분자 콜라겐은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일지, 효과가 있다면 어떤 제품들이 좋은지에 대해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best3 를 선정해보았습니다.

 

*목차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란

먹는 콜라겐 정말 효과가 있을까

에스더 어린콜라겐

에버콜라겐

천수애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란 무엇일까요? 콜라겐을 먹으면 피부까지 그대로 가기가 어렵다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효소 분해로 어류 콜라겐으로 부터 제조되어 인체에 빠르게 흡수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것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라고 합니다.

 

먹는 콜라겐 정말 효과가 있을까

 

저분자 콜라겐에 대한 말은 아주 많습니다. 효과가 아주 미미하다는 의견과 효과가 있다는 의견이 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저분자 콜라겐은 섭취 후 피부층에 빠르게 도달해서 피부 속 콜라겐 및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시켜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며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선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고를때는 확인해봐야 할 것 들이 있습니다. 

 

  • 식약처가 인정한 건강 기능 식품 마크 확인
  • 식약처에서 인정한 안전한 원료를 사용
  •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있는 제품
  • 피부 동일 구조로 체내 흡수율이 높은지

 

이렇게 4가지 정도를 확인해 봐야 합니다. 하지만 이 글을 읽는 독자분께서 하나하나 찾아보기가 힘들기 때문에 저의 글을 찾아주신 것일 것 같으니 제가 하나씩 찾아보면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은 제품들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더 어린콜라겐

 

콜라겐 함량 (mg) 3,270mg
분자량 (달톤) 512da
원료 피쉬콜라겐,엘라스틴,히알루론산
섭취방법 1일 2회, 1회 1포
식약처인증

 

일단 에스더 어린콜라겐을 가장 첫번째로 추천한 이유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인증이 되어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콜라겐제품중에 현재 3.6% 정도의 제품만이 이 인증마크가 있다고 합니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기능성 원료 함량이 3,270mg 가 되고 인체적용시험결과 4중 개선 확인이 되었다고 하니 어느정도 믿음이 갑니다.

에스더 콜라겐은 시중에 가격이 다 나와있고 알약상태가 아닌 분말형도 있습니다.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에버콜라겐

 

콜라겐 함량 (mg) 1000mg
분자량 (달톤) 285da
원료 피쉬콜라겐(대만산), 비타민C원료, 비타민D, 비오틴,셀렌
섭취방법 1일 1회, 1회 3정
식약처인증

 

두번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제품은 바로 에버콜라겐입니다.

사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제일 인지도가 높은 저분자콜라겐 제품을 꼽자면 에스더 콜라겐과 에버콜라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버콜라겐도 마찬가지로 식약처에서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등록된 상태입니다.

실제로 복용 6주 후에 피부 보습 개선이 확인되었다고 하는데요, 에버콜라겐은 1,000mg 의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스더 제품보다 조금 더 저렴한것 같은데 콜라겐 함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것 같습니다.


 

 

천수애진

 

콜라겐 함량 (mg) 3000mg
분자량 (달톤) 500da
원료 저분자펩타이드,히알루론산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바이알
식약처인증

 

마시는 콜라겐으로 천수애진이 있습니다. 천수애진도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입니다.

아직은 인지도가 높지는 않은 것 같은데 현재 배우 윤세아님이 홍보모델로 하고 계시더군요.그런데 에버콜라겐과 같은 회사인 뉴트리에서 나온제품입니다.

이번에 미국 LA타임즈에서 이너뷰티 제품으로 소개되었다고 하는데 요즘 인기가 많은 제품중 하나라고 합니다.

 

오늘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것저것 잘 따져보시고 가격과 후기도 찾아보시면서 잘 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알아보자

천수윤진 가격과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자

천수애 가격 알아보려면 어떻게 할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