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많이 궁금해하실만한 정신연령 테스트 하는법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요즘에 성격,이상형,심리 등등 테스트가 참 많은데 가끔 보면 너무 질문이 뻔한 문제들이 많은것 같죠? 그래서 오늘은 연령 테스트를 직접 해보고 어느정도 맞는지 알아보기 위해 직접 해보았습니다.

그래도 이런 테스트는 재미로 하는것이지 실제로 자신의 연령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니까 재미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정신연령 테스트하는 곳

 

먼저 네이버에 '정신연령 테스트' 라고 검색하면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가장 깔끔한 사이트를 들어가서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인데요, [검사시작] 을 클릭하여 시작을 해주시면되는데 먼저 자신의 나이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하며 재미로 보시는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총 32문항으로 되어있는데요  문제들을 보면 자신의 참을성, 그리고 자주 우는지, 화는 어떻게 내는지에 대해서 물어봅니다. 질문만 봐서는 답이 어떻게 나올지 전혀 모르겠네요.

 

 

첫페이지를 끝내고 두번째 페이지 입니다. '색즉시공' 이라는 뜻은 왜 물어보는것일까요??^^; 그리고 요즘 유행이 무엇인지, 나는 꿈이 있는지등 참 다양한 질문을 하네요.

 

 

어렵지 않게 모든 문제를 풀고나니 자신의 정신연령 나이가 나오게 됩니다. 저는 실제나이보다 4살이 더 많은 것으로 나왔습니다. 친구들과 정신연령테스트를 해보고 서로 내가 더 어른이라고 우스갯 소리를 할 수도 있겠네요. 아그리고 접속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해주시길 바랍니다.

정신연령테스트 사이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나의 정신연령, 나이 테스트, 심리테스트, 색즉시공 뜻

mentalagetest.kr

 

밑에 [다른 테스트] 를 눌러보면 MBTI 성격유형 검사, IQ 테스트, EQ 테스트,심리테스트등 다른것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심심할때 해보시면 정말 좋을 것같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것같네요.

오늘은 일요일인데요 정말 빈둥빈둥대다가 제가 재밌게 해봐서 정신연령 테스트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