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건강정보를 알아보던중 오늘의 주제는 다이어트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에는 다이어트 보조제같은 것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중에 가장 유명한 제품중 하나가 바로 칼로커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지도가 높은편에 비해서 칼로커트 가격과 효과는 정말 믿을만한 후기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격과 후기들을 모아서 효과가 정말 어느정도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오늘글을 참고하셔서 구매할 의향이 있었다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칼로커트의 성분

 

우선 칼로커트의 가격을 알기전에 성분은 어떤게 들어가 있는지 알아보고 그 성분들은 어디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는것이 좋습니다. 배우 이보영씨와 하정우씨가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우선 칼로커트를 섭취하면 체지방감소와 항산화,배변활동원활,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칼로커트에는 L-카르니틴, L-티로신, L-라이신, 콜레우스포스콜리,샤프란추출물,울금추출물 분말,분말 셀룰로스,탄산나트륨등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중점적인 성분은 체지방감소와,혈중콜레스테롤개선에 도움이되는 카테킨이라는 성분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이되는 알로에 전잎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칼로커트 효과는?

 

칼로커트 가격 다음으로 정말로 효과가 있을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입니다. 효과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커뮤니티 같은곳에서 있는 후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칼로커트는 2012년에 출시하여 벌써 8년이나 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지금까지 약 4천만포를 팔았다고 하네요.

후기들을 보니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라서 칼로커트만 섭취한다고해서 무조건 살이 빠지는것은 아니고 식단관리도 어느정도 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중 유지정도는 어느정도 효과를 많이 봤다는 것이 네티즌들의 후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후기들을 보니 식단관리와 칼로커트의 섭취로 살이 정말 빠졌다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역시 보조제는 말그대로 보조제이지만 도움이 되니 8년동안 인지도가 높아졌을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그렇다면 이제 칼로커트 가격을 알아볼까요?

 

 

칼로커트 가격과 구성은?

 

칼로커트는 일반 인터넷 쇼핑몰이나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직 본사홈페이지를 통해서 전화상담후에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칼로커트의 공식홈페이지에가면 왜 꼭 상담을 통해서만 판매하냐는 의견이 있는데 고객에게 직접 제품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한뒤에 개개인 차이에 따라 추천을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판매가 되어지고 있기 때문에 칼로커트 가격은 정보가 부족한게 사실인데요, 중고나라같은 중고판매사이트에서 어느정도 대략적인 정가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1박스에 60포가 들었으며 하루에 2포씩 섭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한달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을 대략적으로 확인해보니 1박스에 약 20만원 약간 넘어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칼로커트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그리고 행사기간동안에는 이벤트로 할인을 하는 것같았습니다.

 

 

칼로커트 가격 및 효과 알아보면서 느낀점

 

 

확실히 칼로커트라는 제품도 자신이 관리하지 않으면 효과없다는 말이 많습니다. 정말 다이어트 보조제만 먹으면 먹고싶은것 먹고 운동하지 않아도 살이 빠진다면 정말 가격은 비싸도 팔리겠죠. 그래도 칼로커트로 인해서 배변활동과 체중관리에 도움이 된다면 가격이 조금 비싸도 한달치는 구매해보고 싶은 생각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칼로커트 가격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건강식품을 알아보면서 칼로커트처럼 오래된 다이어트보조제는 없었던것 같은데 효과가 확실히 있긴 있는가 봅니다. 여러분도 잘 확인하시고 처음부터 무리하게 구매하기보단 섭취해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다고 생각되면 재구매 하면 되겠지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