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청소년,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키크는 영양제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키크는 영양제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저도 어릴적에 키크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알아볼걸 그랬습니다.

지금은 대한민국 평균정도에 속하는데 사람욕심이라는게 조금만 더 컸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잖아요, 하지만 때를 놓치면 키는 더 클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만약 이 포스팅을 보시면서 아직 성장판이 닫히지 않은 분이거나 자녀분이 있다면 참고하셔서 미래를 위한 투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키크는 영양제 효과가 있을까?

종근당 아이커

아이클타임

키즈텐

 


 

 

 

키크는 영양제 효과가 있을까?

 

성장기에 키가 크는 요인들은 참 많습니다. 유전적인 요인도 크지만 얼마나 잘 관리하냐에 따라서 키는 예상키보다 더 자랄 수 있는 것은 모두다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키크는 영양제는 과연 효과가 있는지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 입니다. 그러니 키크는 영양제 추천을 하기 전에 과연 이러한 영양제에는 무엇이 들어가 있는지, 정말 효과가 있을지 알아보았습니다.

키크는 영양제는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요? 한참 성장하는 아이를 둔 부모님이라면 키크는 영양제나 바른생활을 하게 해서 나중에 훤칠한 키를 가지게 하고 싶을 것 입니다.

 

 

어떤 성분이 있길래 효과가 있다는걸까

 

시중에 판매되는 키크는 영양제의 주원료는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이 있는것도 있으며 필수영양소 및 아연등 여러가지 면역기능이 있는 원료를 넣습니다.

실제로 2009년 국내의 한 대학병원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이 성분을 섭취한 어린이가 비섭취군에 비해서 3개월에 0.3cm가 더 성장했다는 결과를 냈는데요.

확실히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이라는 HT402 라는 성분은 키크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식약청이 승인한 것이죠.

그리고 비타민D,아연등은 키카 크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키크는 영양제들의 주성분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3개월동안의 0.3cm 의 차이가 정말 의학적으로 크게 의미가 있는것인지는 아직도 의견이 나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만약 이것이 12개월인 1년으로 보면 1.2cm 입니다. 한창 성장시기인 초등학생,중학생정도의 시기에는 1년만 보는 것이 아니죠. 꾸준히 이러한 영양제를 먹으며 튼튼하게 자란 우리 아이의 키는 달라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요즘에는 SNS나 블로그등을 통해서 성인이 키크는 영양제를 먹고 키가 2~3cm정도 자랐다는 말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성장판 나이가 만 18세가 되면 닫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키가 자랄방법이 없는것이라고 볼 수있다' 고 하니 사실무근일 것 같습니다.

자, 그렇다면 성장판이 아직 닫히지 않은 우리 아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키는 영양제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종근당의 계열사인 종근당건강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아이커가 식약청에 최초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라는 HT402의 허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식약청에 허가받은 원료를 쓰는 곳, 그리고 아이들 키성장을 목표로 하는 키크는 영양제가 찾아보니 그렇게 많지는 않더군요. 그러나 제일 대표적인것이 바로 종근당 아이커 입니다.

 

현재는 배우 윤상현씨가 광고모델로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한국소비자포럼),건강기능식품대상 5년 연속 수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이커의 가격이나 자세한 성분등에 대해서는 이 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클타임

 

 

요즘 대세인 미스터트롯의 정동원군이 홍보모델을 하고 있는 아이클타임은 기존 배우 김남주씨가 홍보를 하고 있었죠. 티비에서도 많이 본 광고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왠지 친국합니다.

두드림에서 나온 아이클타임은 아이커와의 경쟁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키크는 영양제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두가지라고 한다면 아이커와 아이클타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커는 분말로되어있어서 우유에 타먹는 영양제이지만 아이클 타임은 겔타입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블루베리 맛으로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아이클 타임도 예전에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키즈텐

 

 

아이커와 아이클타임에 이어서 다음으로 인지도가 높은 키즈텐이라는 제품입니다.

 

서장훈의 키즈텐

 

현재는 키큰사람 하면 떠오르는 사람중 한명인 서장훈씨가 홍보모델로 있으시네요 :) 키즈텐 플러스 라는 제품은 연세생활건강에서 나온제품인데요, 위 두가지와 동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제조 신고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키즈텐의 주성분은 칼슘,아연,비타민D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부원료에는 황기추출분말,초피나무 추출물,홍삼농축액,초유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키즈텐도 아이클타임처럼 젤리형태로 되어있으며 요쿠르트 맛이라고 합니다. 하루에 한포만 섭취하면 되며 세가지 제품모두 휴대성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오늘은 이렇게 키크는 영양제 추천 Best3 가지 제품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인지도가 제일 높은 3가지를 추천해드렸는데 이외에는 큰 정보가 없어보여서 이중에 선택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에는 아이클타임과 그외 알아보면 좋을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보았습니다. 이 글은 자유롭게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출처만 남겨주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우리아이 키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클타임

키크는데 좋은 성장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

키성장 멈추는 시기는 언제일까? 내 성장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