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활기찬하루를 보내시고 계신가요? 아마도 제글을 읽어보시는 분들은 한라산등산을 위한 준비중인 분들이거나 한라산이 어떻게 생겼나 궁금해서 보시는 분들일 것 입니다. 한라산을 등반하기 위해서는 가장 시작단계가 바로 날씨정보일 것 입니다.

저는 한라산 등반을 해보았는데요, 날씨가 좋지 않으면 등산을 통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날씨는 미리 알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눈이 많이 쌓였거나 눈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면 다음날 헛걸을 하는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오늘은 한라산 실시간 cctv 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라산 cctv를 봐야하는이유

 

한라산은 우리나라중에 가장 높은 산으로 1,947m 나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한라산의 정상인 백록담같은 경우에는 눈이 쌓여있는 경우가 많고 날씨가 안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살이를 해보았기 때문에 알 수있는 것은 한라산 날씨에 따라서 백롬담이 안보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한라산 실시간 cctv를 이용해서 전날 준비를 하고 아침일찍 날씨확인을 하여 날씨가 좋은경우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날씨가 너무 안좋거나 늦게 등산을 시작하게되면 아예 등산통제를 받기 때문에 올라갈 수도 없죠. 정말 아름다운 백록담의 풍경을 보고싶으신분들은 꼭 확인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왔습니다^^  그렇다면 한라산 실시간 cctv 확인을 해보도록 해야겠죠?

 

 

 

한라산국립공원 홈페이지 이용

 

한라산 실시간으로 날씨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간단합니다 PC 및 모바일로도 확인 할 수 있죠. 확인할 수 있는 곳은 백록담,왕관릉,윗세오름,어승생악,1100도로 5곳입니다.

 

 

한라산을 보기위해서는 한라산국립공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 인데요, 먼저 아래에 주소를 기재해 놓았으니 설명을 한번 훑어보시고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한라산국립공원 홈페이지

 

 

이게 한라산국립공원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입니다. 아래를 확인해보면 [실시간 cctv 보기] 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모바일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있습니다.

 

 

클릭을 하자마자 윗세오름,어승생악이 보입니다. 1100도로에는 사람들이 걸어가고 있는 것도 보이네요, 이렇게 한라산 실시간으로 cctv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라산 실시간 cctv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여러분들도 한라산 등반이 처음이시라면 꼭 정상에 올라가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정말 정말 힘듭니다. 확실히 우리나라에서 제일 높은산이라서 그런지 정말 아침 일찍 가야만 정상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꼭 건강하게, 몸다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