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에는 무슨일을 해도 우울해지는 것 같고, 무엇인가 무기력한 마음이 듭니다. 여러분은 마음이 울적하거나 싱숭생숭한 느낌이 들때 어떻게 마음을 달래는 편이신가요?

아마도 기독교인분들은 이럴때 좋은 구절을 떠올리거나 읽어보며 마음의 안정을 찾는 분들이 있을 것 입니다. 그래서 생각난 오늘의 주제는 바로 성경구절 찾기 입니다.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한 성경구절을 찾고싶은데 일반 성경책으로 찾는것은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서 성경구절찾기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해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성경구절 찾는 방법

 

국내에는 종교에 관한 홈페이지가 정말 많을텐데요, 여러가지 홈페이지들중에 성경구절 찾기 서비스를 하는곳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PC나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곳들은 성경구절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찬송가나 목회자료등 의 여러 자료가 많으니 잘 이용하시면 유용할 것 입니다.

 

 

 

Holynet

 

 

다국어 성경이 준비되어 있는 홀리넷이라는 곳입니다. 포털사이트에 'holynet' 이라고 검색하여서 들어가면 되는데요, 이렇게 처음 들어가게 되면 맨위에 검색란이 있습니다. 이곳에 자신이 원하거나 생각하는 구절을 단어만 넣어보면 여러가지 성경버전으로 나오게 되는것이죠. 혹

 

 

이렇게 저는 예시로 '태초에' 라는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창세기,요한복음,잠언등이 나오며 구절이 나오는데, 옆에는 번역비교와 유사말씀이라는 부가적인 기능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아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GOOD TV

 

이곳은 기독교 복음방송으로써 굿티비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도 성경구절 찾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꼭 성경구절 찾기 프로그램 같은 것을 이용하지 않아도 인터넷만 있으면 이렇게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다.

 

 

성경구절을 찾느 방법은 상단에 있는 [전체메뉴] 를 누른다음 '온라인성경찬송' 이라는 부분에 있는 '성경검색' 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검색란이 나오며 이곳또한 자신이 원하는 단어를 검색하여 구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에 오늘은 성경구절 찾기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정말 필요할 정보라고 생각하는데요, 따로 성경을 읽을 수 있는 어플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이렇게 손쉽게 온라인 홈페이지 상에서도 구절을 찾을 수 있는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