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장기렌트는 사실 우리나라에서 활성화된지 오래된 것은 아니다. 큰 업체가 많지는 않다. 렌트라는 것 자체가 이용하는 업체의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꼭 큰 기업이여야 하며 믿을만한 곳으로 알아보는게 좋다. 장기렌트 업체 Top3를 추천할테니 참고하길 바란다.

 

장기렌트 업체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업계에서 가장큰 기업을 고르라고 한다면 당연히 아직까지는 롯데렌터카라고 말할 수 있다. 등록되어 있는 차량도 많고 그만큼 이용하는 이용자수도 가장많은게 바로 롯데렌터카이다.

 

요즘에는 신차장 다이렉트  라고해서 방문을 하거나 전화상담없이 온라인에서 차량의 견적을 받아보고 계약까지 할 수 있는 다이렉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아무래도 가장 큰 기업이다보니 후기도 많으며 관리차원에서 가장 좋은 업체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SK렌터카

 

롯데렌터카와 라이벌 관계라고 볼 수 있는 SK렌터카는 장기렌트 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못지 않게 보유 차량이 많으며 사실, 할인이벤트나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많이 한다.

 

포스팅을 하는 지금 기준으로는 가을 프로모션으로 모든 차량 5% 할인하는 이벤트까지 하고 있는데 아무조건없이 이러한 행사를 받을 수 있다면 정말 좋은 혜택이다.

 

개인적으로 장기렌트를 알아볼때 SK렌터카를 주로 확인해 보았다. 온라인에서는 더 깔끔한 인터페이스 때문에 찾게 되는데 여기도 다이렉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서 롯데렌터카와 번갈아 가면서 보면 좋다.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에서는 예전부터 장기렌트와 리스에 대한 영업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따로 온라인에서 전문적으로 영업하고 관리가 되는 것은 아니라서 오프라인에서 많이 진행된다는 점이 있다.

 

하지만 규모상으로는 우리나라 3위로 알려져 있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캐피탈을 기존에 이용해봤거나 관련된 금융서비스를 이용한 적이많다면 이곳도 확인해보는게 좋다.

 

 

번외)다나와 자동차

 

다나와 자동차에서 장기렌트를 직접하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소규모 업체를 모아놓고 가격비교 해놓은 것을 볼 수 있다. 물론 개인적으로 위 3가지를 통해서 이용하는것을 추천하지만 업체의 신뢰성보다는 가격적인 것에 더 집중하고 있다면 다나와 자동차에 들어가서 장기렌트 부분을 확인해보길 바란다.

 

하지만 부가적은 사항은 똑같은지, 보험 적용범위는 어느정도인지 여러가지를 확인해보고 가격이 저렴한 것인지 판단하는게중요하다.

 

겉으로 저렴해 보인다고 해서 덜컥 계약하게 되면 나중에 "다른곳에서 할걸" 이라는 후회를 하기 마련이다.

 

▼관련글

-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Top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