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많은 분들이 백옥같이 하얗고 매끈한 피부를 원할 것 입니다. 물론 구릿빛의 피부도 매력적이지만 여성분들은 밝은 피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꼭 피부과 시술없어도 피부톤을 하얗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부색은 변할 수 있을까?

 

원래 태어날때 부터 조금 까무잡잡해서 여기서 피부가 더 하얗게 변할 수 있을까?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우리의 피부는 살아가면서 자외선에 의해서 점점 칙칙해지게 됩니다. 물론 이과정에서 점도 생기고 기미 잡티가 생기게 되죠.

단기간에 피부는 하얗게 될 수 없지만 관리를 해주면 피부톤이 훨씬 밝아질 수는 있습니다. 피부는 계속 재생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지 확인해 볼까요?

 

 

 

 

알로에 마사지 하기

 

알로에가 피부에 좋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서 알로에를 키우는데 알로에를 잘라서 속 안에 있는 점액으로 얼굴에 마사지를 하듯이 문질러주면 밝고 하얀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아토피는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많이 없다고 하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집에 알로에가 없다면 알로에 성분으로된 팩같은 것을 해보는 것 도 좋습니다.

 

 

쌀뜬물로 세안

 

연예인들을 보면 쌀뜬물로 세수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쌀뜬물은 흡수 능력이 탁월한 전분이 녹아 들어 있어서 각종 뾰루지나 여드름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없애주고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번만에 하얗게 되는 것은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정기적으로 각질제거

 

피부는 재생을 한다고 말씀 드렸는데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해주지 않으면 피부결이 거칠고 안색이 칙칙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입자가 고운 스크럽 제품을 사용해서 얼굴전체에 마사지하듯이 해주어 미지근한 물로 세안해주면 피부가 밝아보이게 할 수 있답니다.

 

 

레몬스킨 만들기

 

레몬에 함유된 구연산은 피부 색소를 완화시켜주는 작용을 하는데 레몬즙과 물을 1:1 비율로 섞어서 분무기에 담은 다음 얼굴에 뿌려주면 됩니다. 하지만 레몬즙은 피부의 건조함을 유발시키기 때문에 일주일에 두번 정도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 마지막인데요, 마지막은 너무나도 당연한 것이긴 합니다. 바로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잘 바르는 것 입니다. 피부를 하얗게 하기는 커녕 밖에 나갈때마다 햇빛으로 인해서 피부가 검게 탈 수 있으니 여름이든 겨울이든 밖에 나갈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오늘은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