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아주 사소한 생활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은~유성매직이 옷이나 자신이 아끼는 물건에 묻었을 때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 거니까 "이거 매직인데.." 하고 낙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이 방법들은 효과가 있으나 완벽한 클리너가 아니라는점! 그리고 자신이 정말 아끼는 옷이라면 세탁소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프킬라

에프킬라

 

저는 일단 제일 간단학 지금 바로 사용해볼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 드릴 건데요, 아마도 집에 에프킬라가 하나씩은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 에프킬라를 묻은 부위에 분사를 해주시면 지울 수가 있어요. 하지만 조금 효과가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버타,마가린

버터, 마가린

 

냉장고를 뒤져보면 아마도 있을거예요, 만약 옷이라면 좀 바르기 싫겠지만 바르고나서 문질러주면 그부분이 흐릿해지는게 보일 거에요, 그다음에 세척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옷이라면 물론 문지른 다음에 바로 빨래를 해주시면 되는 거겠죠? 그런데 월세로 사는 집의 벽지라면? 내 맘대로 하기가 좀 그렇잖아요? 그럴 때는 물수건으로 번지지 않도록 살살 닦아주세요.(하지만 그래도 번질 수 있다는 점)

 

선크림

선크림

 

요즘에는 여성분들보다 남성분들이 더 많이 가지고 다닌다는 선크림입니다. 이것도 엄청 간단하게 묻은 부위에 발라주시며 되는데요, 기름기가 있는 선크림이다 보니까 이것 또한 꼭 마무리로 세탁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식용유

식용유

 

"아니 유성매직에 식용유를? 기름과 기름?"이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지만 의외로 효과가 있는 방법이랍니다. 대신 조건은 올리브유, 해바라기유 같은 건 되는데, 들기름, 참기름은 되지 않으니 주의해주세요! 만약 옷이라면 더욱 조심해주셔야 합니다.

식용유는 부어서 조금 시간을 두고 스며든 느낌이 난다면 안 쓰는 칫솔 같은 걸로 살살 밀어주시면 지워지게 됩니다. 

이렇게 4개 정도 알려드렸는데 집에 이중에 하나가 없진 않으시죠??... 물론 없을 수도 있겠지만 있다면 저렇게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치약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개인적으로 해본 결과 생각보다 잘 지워지지 않더라고요?..

제가 오늘 알려드린 방법도 완벽히 처음처럼 지워지기는 어려울 수 있으나 지워야겠다는 마음이 있다면 한번 따라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드럼 다음 정보로 찾아뵐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