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약국에서 판매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죠.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호관원 프리미엄 약국이 아닌 판매되는 곳이 따로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호관원 약국에서 판매 안한다

호관원은 동진제약에서 판매되는 제품인데요, 광고를 보시거나 입소문을 통해서 알게된 분들은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지는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호관원은 약국에서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왜 호관원은 약국에서 판매하지 않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것은 호관원 회사에서 특별한 판매방식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호관원 판매처

호관원은 오직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판매합니다. 판매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공식홈페이지 접속후 상담신청
  2. 전화로 상담을 하고난 뒤 카드 및 계좌이체로 결제
  3. 택배로 상품 수령

 

이렇게 판매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좀 불편함을 호소하기는 합니다. 쿠팡이나 G마켓 같은 곳에서도 판매했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현재로서는 구매하는 경로는 이렇습니다.

 

호관원 얼마인가요

호관원을 얼마정도 할까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고가의 제품으로알려져 있습니다. 판매처의 방침상 공개는 안되어 있는 것 같지만 한박스에 몇십만원 정도한다고 알려져 있고 보통은 4달치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11번가같은 오픈마켓에서는 가격을 확인할 수 없으며 구매조차 안됩니다. 오프라인을 통한 약국판매가 이루어져 있다면 방문해서 구매하실 분도 많겠지만 오직 택배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호관원 공식 가격 확인하기

많은 분들이 호관원에 대해서 관심이 많을 것 입니다. 부모님이 관절이 안좋다고 하면 관절영양제를 찾아보다가 호관원이라는 제품을 알게 됩니다. 그러나 호관원은 가격을 공식홈페이지를 통

2zero.kr

 

천관보 호관원 가격 성분 비교, 어떤게 좋을까?

많은 분들이 관절에 좋다는 건강식품을 찾습니다. 그중에 가장 인지도가 높은 제품 몇 가지가 있는데 바로 천관보와 호관원입니다. 이 두 가지 제품의 성분과 가격 등 여러 가지를 비교해보는

2zer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