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에 도미노피자를 배달의민족으로 주문을해서 먹었습니다. 그때 한 삼만원? 정도에 주문을 했던것 같은데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많더라구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방문포장을 하면 40% 저렴하게 먹을수 있으니까.. 자가용이 있고 집에서 가깝다면 온라인에서 주문후에 먹는게 훨씬 저렴하겠죠?

일단 주문하기전에 도미노피자 메뉴는 어떻게 되나 한번 알아보고 주문을 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또 1+1 이벤트를 하더라구요..그것도 모르고 그냥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내용 정리를 해보았으니 확인해보시고 주문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 살펴보기

 

먼저 피자종류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 적어보일지 모르겠으나 자신이 원하는 토핑을 마음대로 추가해서 주문할수 있습니다. 이것을 DIY 메뉴라고 하는데요 유희사항도 있으니 잘 보시길 바라며 먼저 일반적인 피자메뉴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

 

도미노의 프리미엄 피자로써 신선하 최상급 재료가 들어가 있는 피자

(가격 잘안보이면 클릭하시면 확대 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 클래식 피자

 

도미노의  클래식피자는 꾸준히 고객들로 부터 사랑받아온 메뉴입니다.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시 메뉴

 

치킨부터,스파게티,리조또,샐러드,라따뚜이 부족함을 채우고 싶을때는 사이드디시추가!

 

 

도미노피자 음료&기타 메뉴

 

갈릭토핑소스는 기본으로 추가해줘야 제맛이죠.

 

 

여기까지 도미노피자 메뉴 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방금 본 메뉴들은 기본메뉴들이고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하프&하프 피자와 DIY피자 메뉴들을 주문할수 있는데요 주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하프&하프 피자

 

 

사진은 처음 빈 판으로 나오지만 오른쪽에 보면 피자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도 선택할수 있는데요 먼저 윗쪽의 메뉴들은 본뒤에 자신이 먹고싶은 피자 반반씩을 고르는 것입니다.

 

 

사이즈까지 선택하고 나면 가격이 나옵니다. 35,900 원이네요~ 여기서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마이키친 (DIY) 피자 메뉴

 

 

마이키친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토핑을 올릴 수있는 주문인데요, 저는 그다지 선호는 안합니다. 어차피 제가 좋아하는 페퍼로니 피자는 이미 메뉴에 있기 때문이죠, 도전정신이 강하신 분들은 주문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습니다. 그리고 유의사항은 잘 보시길 바랍니다.

 

 

도미노피자 이벤트

 

 

먼저 2020년 올해까지 잡혀있는 이벤트로는 항상 하던거지만 역시 방문포장시 40% 할인 이벤트입니다. 아마도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벤트가 하나 더있는데요, 매주 목요일은 피자가 1+1 입니다. 물론 제외되는 메뉴와 매장도 있지만 맛있는 도미노 피자 메뉴를 보면 1+1 무조건 시켜야 할것같습니다. (1+1 이벤트는 현재 4월까지 행사진행중으로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도미노 피자 메뉴, 가격,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보기만 해도 침이 나옵니다. 현재 오후 5시인데 곧 저녁먹을 시간이라그런지..여러분 맛있는 저녁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